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5개월아기와 제주- 튼튼이의 4번째 제주
    튼튼이의 여행기/제주도 2021 2023. 3. 4. 12:24
    반응형

    봄의 제주

    여름의 제주

    가을의 제주

    그리고 이번 겨울의 제주

    요상한 엄마아빠만나 튼튼이가 고생이많다

    입구부터 제주 감성 가득한 숙소

    아파트에서, 서울에서 보기 힘든 풍경이지만

    이렇게 마당이 있고

    한옥인 집에 있으니 마음이 편해진다

    뼛속까지 한국인인가보다

    장난감을 많이 가져오지않아서

    집에있는 소품으로 튼튼이와 놀아주는중

     

    집 마당에서 나의 분신과 함께

    아기를 맡기고 마사지를 받으러왔다

    새로생긴 #그랜드하얏트제주 스파가 20%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

    맨처음 거기를 예약하려 했으나,

    스파와 통화후 예약가능한 시간을 안내받고 남편과 언제가 좋을지 상의하며

    다시 전화드린다고 한 사이...

    그랜드하얏트제주 드림타워에서 직원이 코로나확진이 되어

    100명정도 전수조사 진행중 이라는 기사가 떳다

    세상에.... 이제 막 예약하려던 참 이였는데

    제주공항 근처 후기가 많고, 잘한다는 후기가많은 힐링뭐시기.... 를 찾아갔다

    제주도민들이 많이오는곳

    마사지사가 한국분들이 아닐까 걱정했는데

    너무 친절하고, 호텔급으로 하는분들이 계셨다

    그분들이 터치 하는데.... 눈물이 날 정도로 녹는느낌

    고단했던 나의 어깨... 등허리,.. 등판

    전체를 막 눌러주면서, 자기가 별사람 다 보는데 나처럼 몸이 굳은 사람은 매우 오랜만이라며...

    혹시 전화받는일하시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깨가 들려있다고 한다

    순간 빵 터짐

    전화받는 일 안하고, 애보는일 합니다

    엄마가 마사지 90분 상콤하게 받고

    튼튼이를 만나니 더더욱 반갑다

    튼튼이도 내가 반가운듯 하네~?

    카페 세빌을 다시 간다

    남편과 둘이 왔을때에는 사람이 몇팀있었는데

    이날 갔을때엔 제주도에 확진자가 속출하고 있는 상황이라

    사람이 한팀도 없었다

    (아..걱정되는 이마음 ㅠㅠ)

    인구수에 비례햇을때 제주 확진자가 심각한 상황이라고 한다

    엄마의 걱정되는 속도 모른채 신나는 튼튼쓰

    할머니에게 무한 애교, 눈웃음 발사발사

    단한명도 없던 카페

    우리의 비행기는 또 취소가 되었다

    사람이 정말 없나보다

    (그만큼 제주의 코로나 상황이 심상치 않은듯)

    결국 뒷뒷 타임 비행편과 합쳐졌고,

    비행기는 커졌다

    이래서 사전좌석지정... 아무런 의미가 없어졌다

    갈때올때 비행기 다바뀜요

    렌트카 스케쥴도 꼬였는데 제주렌트카 회사 에서 딜레이 된거 이야기하니

    다행이 무료료 연장을해주셔서 편하게 더 이용가능했다

    튼튼이 기절..

    고생했어 ㅠㅠ

    벤쿠버에 뜰법한 큰 기종 777-300 으로 제주에서 출발했는데

    A220에 비해 훨 여유공간이 있어 튼튼이가 덜 답답해 했고

    자리도 꽤 여유가 있었다

    승무원누나에게 온갖 애교를 피고

    부끄러워하고

    엄마아빠 에게 한번도 보여주지않은 모습을 보여줘서

    엄마 아빠 ...기절

    우리애기 맞냐며

    예쁜누나 좋아하는 모습을보고 우리 다들 빵 터졌다

    우리가족의 기쁨

    허튼튼이 사랑해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