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5개월아기와 제주- 테지움
    튼튼이의 여행기/제주도 2021 2023. 3. 2. 12:20
    반응형

    15개월아기가 좋아할만한 곳이 어디있을까...

    스누피 가든을 갈까?

    아냐아냐 너무 추워..지금은 겨울인걸...

    (거긴 야외임)

    실내로 알아보자 하다가

    키티박물관..? 자동차박물관?? 하다가 가게된

    #테디베어뮤지엄 일명 #테지움

    주차장에서 기절. 이러고 한시간을 잠

    큰 기대없이 간다

    너무 멀지않고... 실내고..아기가 좋아할만한 곳을 알아보았는데

    리뷰에 큰 기대없었는데 나쁘지않았다는 평이 있어서 다녀오기로 한다

    한시간동안 일어나길 기다리며 자세히본 너의 손가락

    이날 손님은 우리가족 뿐 이라고 한다😍

    사장님께서 이런곳은 사진찍으러 오는데

    우리뿐이니 마스크 벗고 편하게 사진찍으라고 한다

    사진도 찍어주신다고...!

    세상친절하신 사장님

    인물중심이 아니라 본인 사업장위주 ㅋㅋㅋㅋ

    가족사진을 담아주셨다 ㅋㅋㅋ

    성의있게 찍어주셧지만 ㅋㅋㅋㅋㅋ 다 테지움 위주의 사진들ㅋㅋㅋㅋ

    이사진두 ㅋㅋㅋㅋ 사장님 본인 사업체 애정뿜뿜! ㅋㅋ

    외관은 작아보이는데, 안에는 나름 알찼다!

    인물은 자세히 보이지않는 가족샷 ㅋㅋㅋㅋ

    튼튼이가 엄청 두리번 거리고 신기해 한..!

    24개월까지는 공짜로 입장하고,

    어른들만 입장권을 구입하는데 지금은 20% 할인중

    튼튼이가 정말로 좋아했다

    우리 부부는

    그래..너가좋아하면 됐어 그걸로 되었다

    사장님 덕분에 가족사진 많이 남겨주셨다

    (인물위주가 아닌 사업장 위주로 찍어주셨지만...ㅋㅋㅋㅋ)

    동물들이 실제 사이즈로 되어있는데

    튼튼이 나이에 딱이다!

    한 4살까지는 엄청좋아할듯 하다

    남편과 나는

    우리 이제 여행다녀도 이런곳 다녀야 하는거라고..

    인스타 감성 물씬나는 힙한 카페? 따위는 가지못한다며

    ㅋㅋㅋㅋㅋ

     

    신나 신나 튼튼이!!

    엄마는 안고다니느라 허리가 정말 아팠단다

     

    아이맞춤형 뮤지엄 답게

    아기자기 하게 해두었다

    튼튼이는 동물들을 쓰다듬고 기대고 날리가났다

    귀엽게 생긴 팬더에게 홀릭홀릭

    1층은 사파리 로 되어있고

    2층은 인형으로만든 아쿠아리움, 그리스로마신화, 올림픽, 테디베어 왕국이 전시되어있다

    여기는 테디베어 왕국

    클래식이 흘러나오고 있었는데

    흥을 감추지못한 튼튼이, 결국 스테이지로 올라가고만다

    급하게 끌고 내려오고

    이제 튼튼이를 위한 구경을했다면

    엄마아빠를 위한 카페

    cafe in Blue 였나, Blue Cafe 였는데

    사장님께서 너무나 친절하시다

    티 마스터 라고 하셔서 티 주문과 스콘을 시켰는데

    스콘이 갖 구워져 나오는데다

    클로티트 크림과 잼 ..완벽하게 서빙이 된다

    인테리어도 예쁘고

    튼튼이를 위해 가래떡에 건빵까지 제공해주셨다

    이날 튼튼이가 건빵 좋아하는지 첨알게됨 ㅋㅋ

    여기서 튼튼이를 위해 이런저런 말씀을 많이해주셔서

    엄마아빠는 앞으로 우리가 어떻게 튼튼이를 위해 살아야 할지...

    튼튼이를 어떻게 교육시켜야 할지

    생각이 많아 지면서 하루를 마무리

    공부야 잘하면 좋겠지만, 그보다 마음이 착하고

    인생을 즐길줄알고,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살아가는 아이가 되면 정말좋겠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