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8개월 아기와 호캉스- 그랜드하얏트 인천. 그랜드 디럭스 스위트킹 (코너룸)
    튼튼이의 여행기 2023. 5. 23. 01:19
    반응형

    남편의 큰 프로젝트 두건과, 연대 강의를 끝내고

    여행을 갈까..하다가

    하루에 확진자 5만명이나 나오는데... 무슨

    몸 사리자...... 싶어서 그냥 근교인 인천에 다녀오기로

    파라다이스를 갈까.. 했는데 당일인데도 너무 가격이 비싸서

    그랜드 하얏트 인천으로 가기로

    오후1시에 예약하고, 한시간 뒤인 2시에 체크인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튼튼이의 요청물건들은 모조리

    전화로...급하게! 예약

     

    방 넓음

    조명불편

    방음좋고 사람없음

    5만명. 노 수영장

    라운지 쳌인 첵아윳 안함

    레잇쳌아웃해줌

    생각보다 진짜 멀었던 인천공항

    집에서, 호텔찍으니 70키로 정도 나와서... 너무놀램

    아니 그렇게 먼곳이었음??

    튼튼이 둥절-

    엄마 여긴 또 어디인가요...

    들어오자마자의 호텔은

    참 기분이 좋다

    코너룸 -

    창문이 있어서 같은공간도 더 넓게느껴지는 이곳

    방에서 비행기 활주로..? 비행기 주차장이 보여서

    튼튼이는 신이났다

    그동안 코엑스 사거리 뷰,

    르네상스 호텔 사거리 ( 조선팰리스) 뷰는 봤어도

    비행기 활주로 뷰는..... 처음이지? ㅋㅋㅋ

    창이 많아서 좋았던곳,

    거실과 침실이 분리되어있고

    엄~~~청 넓다. 거의 리조트 수준으로 넓어서 대만족

    호텔의 답답함은 느낄수없다

    거실공간

    널찍한 베드룸

    엄청 넓었던 화장실

    여기 미닫이 문이 있어서, 튼튼이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 놀이 시컷했다

    화장실과 욕조

    욕조에 창이 있는방이 이 방이 유일한데,

    지나다니는 사람은 거의 없고, 차만 지나다녀서

    그냥... 블라인드를 걷고 목욕햇다

    거실에 있는, 게스트 화장실

    화장실이 두개여서 편하다

    1인 암체어와 풋레스트

    옷장이 거의 방하나, 드레스룸 수준으로 준비되어있다

    스위트룸/ 클럽룸은 체크인 & 체크아웃 모두 클럽 라운지에서 가능하다

    이날은, 1층에도 사람이 없어서 발렛 맡기고

    짐도 맡기고

    바로 1층에서 체크인하고 들어갔다

    12층 라운지 갔다가, 다시 룸으로 내려오는게 더 귀찮....

    사람이 많을땐 라운지 체크잇 좋다

    튼튼이의 킥보드도 가져와서, 방 안에서 탔다.....

    이날은 사람이 정말 적어서, 밖에서 보니 불켜진 방이 거의 없는.......

    왜 내가 예약할때마다 까먹는지....

    하얏트는 침대가드 제공을 하지않는다는거

    매번 까먹는다

    여기도 역시나 침대가드 제공을 하지않았다

    요청받은 공기청정기와 가습기, 그리고 아기 배스 어메니티는 그린핑거 제품

    다 좋은데, 디자인이 제일 에러라던 ... 소문만 무성했던 윤남텍 가습기

    진짜 말그대로 디자인이 장벽이..조금 높긴한데

    가습 퀄리티는 넘 맘에들었다

    남편도... 자면서 촉촉했다고 대만족 ㅋㅋㅋㅋ

    별다른 장난감을 가져오지 않았음에도

    비행기 착륙하는것도 보이고

    비행기 주차되어있는거 보면서, 한대,, 두대 숫자세기 놀이도하고

    클럽라운지 에서 있다가, 1층과 지하 1층을 왔다갔다 뛰어다니며 놀기도하고

    2층에 놀이터가 있지만, 강풍 + 미세먼지 콤보로 나가서 놀수는없었다

    이날 쇼트트랙 경기가 있어서, 모처럼!!! 올림픽을 라이브로 시청했다

    튼튼이는 뜨끈한 물 받아서, 목욕놀이 를 해주고

    수압이 세서 만족스러웠다

     

    레지던스 타입의 룸에는 전자레인지가 있다고 들었는데,

    호텔타입의 룸에는 전자레인지 없이, 0 번을 눌러 guest service 에 요청해야한다

    그냥 뜨근한 물 세숫대야에 받아서 우유 중탕

    누구 불러서 전해주고, 받고 가 더 귀찮음...

    튼튼이는 창이 많아서 그런가, 정말... 밖을 보는걸 좋아했다

    그랜드하얏트 인천은 이스트타워/ 웨스트 타워 두개의 타워가있는데

    웨스트 타워는 격리시설 숙소로 운영중이라 그런지

    해외에서 오는분들이 주로 격리를 하는지, 경찰버스가

    사람들을 한무더기로 실어날랐다

    튼튼이는 밖을 구경하느라 정신이 없었다 . 경찰버스... 서울에서는 보기힘든건데 여기서 시컷본다

    그들이 당연히 수영장을 이용하지는않지만, 폭주하는 코로나 확진자수와

    바로옆건물에 격리시설이기에 우리는 라운지 외에 다른시설은 이용하지않았다

    침대는 너무나 정직한 킹 사이즈여서

    우리집 침대사이즈랑 완전똑같...

    침대가드 없이 자려니 너..................무너무 불편했고 ㅠㅠㅠㅠ

    나는 결국 소파에서 잠들었다

    소파가 넓고 커서 다행이었지...

    허씨남자들만 호캉스

    나는 무슨... 1박2일 야외 취침 당첨된 기분을 느꼇다

    자고일어났는데도, 소파베드의 후유증인지

    몸이 찌뿌둥...하고 너무 피곤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뜨신물받아, 엄마 피로좀 풀어야겠따

    사우나 운영중이긴했는데, 사우나까지 가는것도 귀찮....

    (내가 하얏트 계열...다시는 오나봐라.......)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