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플레이송스
    튼튼이의 첫 1년 2022. 12. 27. 02:01
    반응형

    엄마도, 아기도 같이 뻗게되는 마법의 수업 #플레이송스

    바람 어마어마하게 분 이날

    엄마가 칼바람을 뚫고 간다

    수업의 시작은 항상 마라카스로

    첫번째 수업부터 하엘이와 둘이 들어서인지, 요즘 낯가림이 부쩍 는 요즘에도

    선생님과 하엘이 에게는 마음의 문 활짝

    너무 순하고 귀엽고 착한 친구

    친구가 너무 순해서 그런지 엄마가 부러운 나머지

    하... 하엘이 엄마는 아기가 순해서 상대적으로 편하게 아기 키우셨을꺼 같아요

    라는 마음의 소리가 나왔다

    실제로도 크게 힘든지 모르고 키우시고 계시다며 ( 세상부럽 ) 😲

    요즘 니꺼도 내꺼, 내꺼도 내꺼 시전하고 계시는 허튼튼이 🤯

    선생님거 주세요~ 내꺼도 내가 갖을래요 😵🥶

    피아노를 치는 시간에도 친구들꺼 관심갖느라, 본인이 뭘 치고 계시는지 알랑가 몰라 ㅋㅋㅋ

    플레이송스의 매력은 아무래도, 집안에서는 한계가 있는 여러가지 소품을 가지고 활용한 수업들이 강점인것 같다

    다른친구들 다 앉아서 수업하는데 너혼자 일어나니...?

    수리수리 마수리 박스. 아이들이 옹기종기 몰려들었다

    밀가루반죽 촉감놀이

    튼튼이가 너무나 사랑하는 플송 선생님

    전화기놀이

    세삼 사진들을 보니 한시간안에 아주많은 수업을 준비해주시는 선생님

    감사합니다

    탬버린 소리

    탬버린치기 놀이도 하면서 음악을 즐기는 수업

    엄마는 비록 이 수업을위해

    수업 전후, 도중에 힘이들지만

    이렇게 또 튼튼이가 좋아하고 즐기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다

    (엄마만족) ㅋㅋㅋ

    선생님이 말하면 쪼르르르 빠른스피드로 기어가서

    간섭하고 친구에게 관심보이는거 자체가 신기하다

    이제 가을학기도 몇번 남지않았는데

    겨울학기 한번 더 할지말지 고민이된다

    그래도 수업한시간 다녀오면 하루가 후딱? 가서 나름힘들기도 하고

    시간빨리가서 좋기도했는데

    무엇보다 튼튼이가 플송선생님에 대한 애정이 엄청나서 고민이된다

    유일한 단점이라면 ... 엄마의 저질체력 정도..

    좋고 싫음이 분명하고

    소리도 잘 지르고, 땡깡도 늘었고

    가짜울음? 자기 승질대로안되면 소리소리를 지르는 민폐가 늘어서 선생님에게도, 같은반 친구들에게도 죄송스럽다

    같이 수업듣는 엄마들도

    매주... 볼때마다 튼튼이가 더 장난기가 심해진다고 ㅠㅠ 하셔서

    흐... 저도 죽겠어요 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

    반응형

    '튼튼이의 첫 1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레이송스  (1) 2022.12.29
    SMT 차이나룸  (1) 2022.12.28
    낯가림, 그리고 예쁜짓  (1) 2022.12.26
    워커힐 키즈클럽- 지금은 망함  (0) 2022.12.25
    돌스냅 프리뷰  (0) 2022.12.24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