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돌스냅 프리뷰
    튼튼이의 첫 1년 2022. 12. 24. 01:58
    반응형

    정말 4주차 되는 시점에 돌잔치 스냅을 보내주셨다

    하... 그동안 기다리느라 목 빠지는줄

    맛보기 스냅만 봐도 살것같은 이느낌

    아직 영상은 구경도 못했고 ㅋㅋㅋㅋ

    다들 어떻게 두달, 4달, 반년... 기다리시는지 대단하다

    프리뷰는 작가님이 알아서 고르시고 알아서 색감보정을 해주셨다고 한다

    맘에 든 입구장식

    튼튼이는 걷지 못하는데

    걷는것 처럼 나온 사진

    귀엽다 귀여워

    신남과 개구장이 느낌이 사진에서부터 보인다

    가을바람이 엄마의 치마를 자연스레 날리게 도와주었다

    원판사진 - 플레시 ON.

    결혼식 원판사진처럼 돌잔치도 원판사진은 플래시와 함께 ㅋㅋㅋ

    엄마와 튼튼이

    확실히 복건?? 한복모자를 쓴게 이쁘긴 하다

    자꾸 벗으려고 해서 ㅠㅠ 없는사진이 더 많지만

    엄마가 전화돌린거 후회하지 않게 해준 영빈관 샷 들

    안녕 나의 아가

    튼튼이의 컨디션이 나쁘지 않아 다행이였다

    23층 사진들

    신라의 청기와 배경으로 찍어주신 사진이 만족스럽게 나왔다

    엄마가 치마를 너무 들었구나... ㅎㅎㅎ

    영빈관에서 와이드샷을 원했는데

    작가님께서 잘 캐치해주셔서 다행이다

    양장을 준비하면서

    가족들사진 과 아빠 얼굴이 너무 잘 나오는 사진은 뺐는데

    프리뷰만 받아보아도 작가님이 골라주신 사진들이 맘에들었다

    아마 원본주시면서 엄마가 고르라고 했다면

    튼튼이 한 3살되었을때 엄마 고르고있을듯 ㅋㅋㅋㅋ

    결혼때도 스튜디오 사진 셀렉하는것도 토나왔는데

    차라리 알아서 골라서 해주시는게 나을것같기도 한다 ㅋㅋㅋ

    이제 한달걸려서 프리뷰 받았으니

    또다시 한달걸려서 원본받는다고 한다...ㅎㅎㅎ 프리뷰에서 충족되서 남은 한달은 금방갈듯요

    그나저나 영상은 언제오려나 ㅠ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