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파드에이치- 출산후 두번째 산후관리
    헤리티지산후조리원 2022. 7. 15. 01:25
    반응형

    남은 마사지 티켓을쓰러 다녀온 #스파드에이치

    오랜만에 간 산후조리원은 반갑다 😍😆

    그리고 여전히 스파드에이치 어렵게 예약했다

    아기 스케쥴과도 맞아야하고 스파 스케쥴과도 맞아야하니

    여간 어려운게 아니다

    남편과 튼튼이 둘만 두고 외출은 처음이라 떨린다😲

    차는 하나도안막혀 15분밖에 걸리지 않아서

    곤트란쉐리에 들려 빵 과 샌드위치 중국 큰손처럼 왕창 산다 🤩

    아이를 본 남편에게 주는 내 빵선물이다 ㅋㅋㅋㅋ

    여전히 발렛해주시는분하고도 반갑게 인사

    시간이 조금남아서 스파 베드에 누워 한 10분간 대기했다

     

     

    내가 있었을때보다 뭔가 음악도 다양해지고 

    냄새도 여전히 향기롭고.. 

    불과 3개월도 안된 조리원 생활인데 엄청오래된 느낌이다

    그때 기억이 어제같은데 오래되었고.. 묘한느낌

    오랜만에 오니 반갑다

    #산전마사지 도 살살받았고 

    제왕절개후 마사지도 살살받았는데

    이번엔 압도 세게 풀어주신다

     

     

     

     

    내 육아의 고통이 그대로 느껴졌나보다

    #부종 은 거의 다 빠졌지만 

    아무래도 아이를 안고있다보니 상체가 많이 들려있다고 한다😱😭

    그전에는 정말 하체위주로 마사지를 해주셨는데 이번 90분은 상체비중이 좀 더 높았다

    #마르지아 제품으로 고주파와 골드스톤 결합해서 90분코스

    베드도 따듯해서 자려고했으나... 으아 으아 소리가 날 정도로 아팠다

    (아픈건 2~3 일 후까지 지속되었다)

    어깨..허리... 엉덩이쪽...진짜 안아픈곳이 없을정도로..

    하긴 조리원에 있을때보다 튼튼이는 두배로 자랐고,

    튼튼이를 안으면 나름 선호하는 쪽이 있어서 한쪽으로만자꾸 안기려 하고

    누워서 일어날때도 아프고 무릎도 무리가 가니 당연하다

    목..어깨가 시원하다기 보다는 아파서 자꾸 힘이들어갔다

    약한압으로만 받다가 쎈압이 적응이 잘안되었다

    한편으로는 집에있는 남편걱정과 아이걱정에 마음이 편치만은 않았던것도 있고

    머릿속에 온갖 생각이 ㅎㅎㅎ

    왜 엄마들이 출장으로 산후관리를 받는지 알것같다

    이렇게 나오는것도 바람쐬고 좋긴하지만

     

     

    산후조리원은 여전히 바빳고,

    2틀사이에 산모 7명이 들어올정도로 헤리티지는 역시 꽉차고... 바쁘다 ㅎㅎ

    선택제왕 하시는분들이 설전에 해서 지금 들어오는 타이밍 이라고 한다

    가면서 보니, 우한바이러스 때문에 조리원이 면회 전면금지가 되었더라

    당연하지..신생아한테 옮으면 큰일이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