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라산아래 첫마을
    튼튼이의 여행기/아기와 제주한달살기 2023. 8. 15. 01:10
    반응형

    지난번부터 오고싶던 한라산아래 첫마을

    우리가 작년 제주살이 할때도 인기가 제법있던집인데. 한해 사이에 인기는 더더더 불어난듯

    10시반에 도착하고 19번 번호표를 받았다

    한시간 기달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타임에 왔기에

    한시간넘게 기다릴줄 생각도못함 🙄

    한시간 기다리게될줄 알았더라면 다른데 갔을텐데

    몇번 인지만 나오고... 예상대기시간은 없다

    테이블링으로 대기할수 있긴하나, 테이블링도 10시반 이후부터 대기가 가능하고

    대기를 해도, 결국 최종대기는 식당앞에 있는 번호를 넣어야 최종적으로 대기확정? 이 되는 시스템이라

    테이블링의 줄서기...는 크게 메리트 있지않다

    11시반쯤은 이미 40번대 대기팀이 있었고.. 11시반에 오면 1시반에 먹는다고 생각하면 쉽다

    테이블이 많지않고

    2명이면 그나마 나은데.. 우리는 4명테이블이라 빨리 회전이 되지않았다

    아기랑 함께 있으니 핫플가는건 쉽지않다

    총총총

    꽃 예쁘다

    미리 주문이라도 받으면, 그 시간도 단축할수있을텐데...

    우리는 비비작작3개, 곰탕 하나, 만두하나를 시켰다

    그래도 음식은 빨리나오는편

    튼튼이때문에 곰탕을 시킨건데... 곰탕이 상당히 괜찮다

    비비작작은 살짝 차가운 비빔면인데,

    곰탕이 뜨끈하고 깔끔하고 아주좋다

    튼튼이는 이날 만두, 국탕, 면

    모든것을 클리어하고...

    '나 배가 터질것같아....' 라는 명언을 남김

    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리는게 살짝 힘들었지만, 아기가 너무잘먹어서 위안이 되었다

    먹었으니 집에와서 에너지 분출하고

    지금의 제주는 너무 아름답다

    벚꽃과..유채꽃과, 끝물인 동백꽃까지...

    환상의 콜라보

    제법늘은 킥보드실력

    올라갈때는 할비의 도움도받고

    이렇게 재밌는데... 어린이집을 가고싶겠니 ㅎㅎㅎㅎ

    이국적인 제주

    외국의 어느마을같은느낌

    부엌에서보는 제주의 해지는모습

    문재인 전 대통령도 방문한집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