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기와여행 - 아기와 머물기 좋은 제주의 숙소 애월
    튼튼이의 여행기/제주도 2020 2023. 2. 25. 11:59
    반응형

    지난번 애월에서 묵었을때 너무 좋아서

    이번에도 #애월 을 숙소로 선택

    서귀포는 도착한 날 이동하기엔 너무너무 피곤하다

    특히나 아이와 함께라면

    공항에서 멀지않은 거리라 아이와 동반한 내게는 딱

    게다가 이번엔 남편도 없이 온거라 더더욱 공항근처가 필요하다

    비행기안에서도 힘들, 렌터카 찾고 숙소까지 와야하고 😪

    집이라도 공항과 가까워야지..

    정원 6명에서 8명이 머무를수 있는 애월의 집

    (머물러보니 8명까지는 너무 많고 4명이 딱인듯 하다)

    나름 앤틱한듯

    블루투스 스피커가 특히 맘에쏘옥 들었다

    이걸로 자장가틀고 아기 재워야지 😆🙂

    넉넉한 다이닝 테이블

    타이닝 테이블에서 바라본 주방공간

    개취 이지만 이런 포인트가 너무좋다

    퀸베드가 하나 있던 방1

    더블베드가 2개있던 방2

    퀸베드가 있던 방3

    욕조겸 샤워부스

    욕조가깊어 아기씻기기에도 제격

    세면대 두개

    그리고 다이슨 드라이기

    발뮤다 포트, 발뮤다 토스터기 코드제로 청소기까지

    화장실 2개, 샤워실 1개

    요리를해도 풍경이좋아 운치가 가득

    주방에서 바라본 풍경, 그리고 아기있는 집 필수인 세탁기

    넉넉한 사이즈의 다이닝테이블

    창을 열면 이렇게 땅하고 붙어있는 느낌이 좋다

    옛 장농같은 티비 장, 그리고 벽걸이 티비

    집앞 정원

    블루투스 스피커

    이미 튼튼이 물건들로 들어오자마자 와장창 ㅋㅋㅋㅋ

    아기생기고 내가 사랑하게 된 '마룻바닥'

    나무 인테리어,

    그리고 튼튼이가 충분히 활동할수 있는 넓은공간

    이 3박자가 어우러지는 곳 이였다

    냉장고- 거의 가정집사이즈 의 냉장고와 한강주변에 있는 편의점에서 볼수있는 자동요리 완성 라면기 까지 ㅋㅋㅋㅋㅋ

    요즘 먹는거 반, 버리는거 반 인 튼튼이 이유식 타임

    먹고나면 옷이 초토화 되어서 빨래... 세탁기는 정말 사랑 ㅠㅠ

    게다가 5일머무른 내게는 세탁기 아녔음 짐이 엄청나게 늘어났을듯 싶다

    설겆이 하고 요리하며 보는 풍경

    하나로마트에서 먹을거리 사와서 요리 중

    쿠쿠밥솥 10인용도 맘에들고, 코스타노바 식기도 맘에들고

    핸드커피그라인더가 그중 제일맘에 든다

    발뮤다 토스터기와 포트

    써보고싶던 다이슨 드라이기- 조금 무거운게흠

    욕실에서 이어지는 야외욕조 공간은 이렇게 대나무로 나름 프라이버시를 보호해준다

    실외욕조는 2개가 위치했다

    추운날 뜨끈하게 목욕하면 피로가 절로 녹을듯

    지난번보다 공간이 넓어서, 가만히 있지 않은 튼튼이가 맘껏 활기치고 다닐수 있어 좋다

    집안 인테리어가 그려지고 설명서? 를 적어두셔서

    나름알차게 이용했다

    블루투스로 연결해서 사용한 타자기

    알고보니 20만원이 넘는 고가였는데

    소리가.... 너무 찰지게 나는 바람에 튼튼이가 자고난 후 육아일기 적는 내게는

    그림의 떡.

    그치만 착착 감기는 타자기와, 소리는 ..... 잊을수없다 👏👏

    깊고 큰 욕조

    보통 렌트카 업체에서 카시트 빌리며 아기욕조도 빌렸었는데

    이제는 제법커서 그냥 내가 들어가서 튼튼이 안아서 씻김되었다

    부엌에서 다이닝테이블 바라보는 공간이 정말 맘에들었다

    창문같은 공간처럼

    부억에서 요리 후 휙휙 넘겨서 세팅

    빨래 건조대와 수건걸이가 있던 욕실공간

    튼튼이 때문에 온돌을 좀 뜨끈하게 틀었더니 살짝 건조해서

    건조대를 거실로 옮겨와서 가습기 대용으로 사용

    불꺼진 밤에 창문으로 보이는 귤나무

    제주답게 귤은 넘쳐나서, 맘껏따서 드셔도된다고 알려주셔서 호기롭게 따기 시작했으나

    열개도 못땃다고 한다...

    ㅋㅋㅋㅋㅋ

    그냥 귤은...사먹는걸로

    제주 하나로마트에서도 귤은 싸니까...

    튼튼이가 잠든 밤에

    주거지라서 조용하고,

    2가족이 오면 딱일 사이즈라서

    아기있는 집은 친정부모님 가족과 오면 편할듯하다

    화장실도 두개다 보니 더더 편할듯

    우리가 머무는 동안 우리 옆집에는

    천만배우 류승룡씨 가족이 함께 머물렀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