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 - 포도호텔
    튼튼이의 여행기 2023. 1. 21. 01:15
    반응형

    객실이 적어 예약하기 힘든 #포도호텔

    그전에 포도호텔 예약 실패했을때 바로 옆에 아넥스 호텔 묵었던 적이 있는데 비교불가.... 비교자체를 해서는 안되는거였다

    건축가 이타미 준 의 설계로 만들어 진 포도호텔

    객실이 적어 예약이 어렵고, 그래서 언제가든..성수기던 비수기던

    정말 조용하다

    방에서 보이던 가든뷰.. 진정한 가든뷰 ㅎㅎㅎ

    너무 평화롭다

    방에서도 풍경을 감상할 수 있고, 밖에나가서 구경해도 되고

    평화 그 자체

    룸에 들어서는 순간, 그 깔끔함과 비가 와서 물안개와....

    한실을 예약하지 못한 아쉬움이 씻겨 나간다

    천장 창고가 높아서 맘에 듬. 호텔중에서 단층으로 이루어 졌기에

    이런구조가 가능하지 않았나 싶다

    우리 신혼여행 때 묵었던 숙소가 생각난다며 남편과 수다수다

    어메니티는 이솝

    깔끔한 룸정리 와 이런 센스 있는 메모까지

    짐을 풀고나니 투숙객 대상으로 호텔 #도슨트투어 가 진행됐다

    미술관도 아닌데 도슨트 투어 호텔이라니 ㅎㅎㅎ

    우리부부와 총 3가족이 진행되었고,

    도슨트 진행해준 언니가...젊은부부는 우리호텔 잘 안오는데 어쩐일이냐며...

    그쵸 ㅋㅋㅋㅋ 이런데 잘 안올법도 하다

    그래서 저희는 체력이 중년이라서요....ㅋㅋㅋㅋ 쉼이 필요합니다 ㅋㅋㅋ라고 대답했더니 같이오신분들도 빵 터지심

    건축가가 이렇게 설계한 의미, 그냥 지나쳤을법한 것들도 세세하게 설명을 들으니 다르게 와닿았다

    의미없이 지은건 하나도 없고, 의미없는 데코도 하나도 없었다

    약 한시간 가량 걸린 호텔투어를 마친후

    다시 방에 들어와 음악을 틀고,

    책을 읽으니 여기가 바로 천국

    이곳에 있음에 감사하다

    욕조에서 바로 나오던 온천수! 이게 정말 대박이다

    #아르고나이트 온천수가 방에서 콸콸....

    밤이고 낮이고 온천 엄청했다

    바로 옆 골프장이 있어서, 그 주변을 산책도 하고

    비가 와서 더 깨긋한 청정제주를 느끼고, 공기도 깊게 마쉰다

    저녁엔 어디가지 않고, 워낙 유명한 포도호텔의 #새우튀김우동 과 남편은 #갈치조림정식

    투숙객은 10프로 할인 가능

    너무나 만족한 스테이!!

    재방문의사 10000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