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평 - 라포하임 키즈 풀빌라 "A" 동
    튼튼이의 여행기 2023. 5. 8. 09:50
    반응형

    튼튼이 천일을 기념하고, 방학이니 겸사겸사 바람쐬러 다녀온

    라포하임 키즈 풀빌라

    가평을 많이 가본적은 없는데, 와.. 너무좋은곳

    서울과 한시간~ 한시간반 거리

    산과 물이 다있고... ! 정말 최고다 가평

    도착!

    사장님께서 예약때부터 정말 친절하셨다

    짐 들어주시는 분들도 따로 두분이 계셔서 도와주심.

    아기 동반은 대부분 한짐가져오기에... 정말 미안하면서 고마운마음

    다른곳과는 비슷하게 수영장 온수 추가금 + 바베큐 사용요금은 별도 ( 집안/ 외부 가격이 각각 다르다)

    체크인은 3시부터 이지만, 정비가 끝나는대로 입실 할수있게 도와주시겠다고 했고,

    체크인전부터 유수풀이 있어서 아침부터 와서 놀아도 된다고 안내받음

    샤워실/수건/라커 모두 제공이여서

    구지 체크인 시간에 맞춰오지않아도 된다

    체크 아웃 하고도 놀수있음!

    1층에 위치한 풀

    사이즈는 그리 크지는 않지만, 튼튼이가놀기에 적당했다

    게다가 미끄럼틀도 있고, 머리위에 떨어지는 물까지!

    튼튼이는 아직 어려서 그런가 무섭다고 해서 우리는 꼭.. 잠궈두었다

    이렇게 1층에서 계단을 타고 올라가면, (계단도 폭신폭신)

    튼튼이가 진심 500백번도 더탄, 미끄럼틀이 나온다

    화장대도 널찍하게 있고, 아기들 키높이에 맞는 손씻는 개수대도 있다

    화장실 가지않고도, 여기서 손씻기고, 간단세수, 양치 .. 모든걸 할수있어 편했다

    3층은 키즈카페를 옮겨놓은 수준

    어른들을 위한 뷰 - 물멍, 북한강이 보이고 보트타는 사람들도 보여서

    튼튼이는 계속 배 지나간다고이야기했다

    2, 3층이 개방구조로 되어있어서 층고 높고, 창으로 되어있어서 너무 만족

    밖에는 아기 골프채와, 전기 자동차가 있다

    A동에 머무르는 우리만 탈수있는거여서 다른사람과 섞이지않아도되고

    혹시 아이가 둘 일까봐 미리 차량 두대배치.

    게으르고, 이벤트 잘 하지않는 엄마는

    200일, 300일 그런거 하나 챙기지않다가

    왠지 1000일은 챙겨야할것 같은 마음이 많이 들어서

    별거아니지만, 풍선을 준비했다

    다행히 튼튼이가 기분이 좋아서, 풍선 호응을 잘해주었다

    ㅋㅋㅋㅋㅋ

    공기청정기도 있고, 에어드레서도 있고 (수영복 말릴때 정말좋았음)

    청소기도 있고.. 제일중요한 TV

    TV에서 내부 CCTV를 볼수있다

    처음에는 키즈풀빌라가 처음이여서, 와우..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구나

    싶었는데 1,2, 3 층 통으로 한집을 사용하고

    방안에 수영장도 있고, 여러가족이 올수있어서 가격생각은 쏙 사라짐

    무엇보다 위생상태도 너무 깨끗했다

    끈적거리는곳 없고, 머리카락없고

    속으로 슥- 만졌을대 먼지가 없어서.. 위생상태 100점

    3층 놀이방에 위치한 침실방

    두 가족이 같이오면 누군가는 3층방을 써야하는데

    2층방에 비해 많이 작아서.. 그게 조금 염려가 될수도 있겠다

    커튼이 있기는하나, 개방적인 침실

    그 맞은편엔 주방놀이랑, 조랑말

    아이들 터치하며 놀수있는 간단한 게임기

    키즈카페가 부럽지않은 시설

    튼튼이가... 여기서 살고싶다고 말한

    ㅋㅋㅋㅋㅋㅋ

    미끄럼틀

    내가 타고 재미졌다

    3층에 위치한 방방이

    엄마가 너 위에서 뛰고있다고, 2층에 있는 튼튼이에게 말해주고

    빨리올라와! 하며 쉴새없이 놀았다

    낮잠잘 틈 없음. 밤잠도 아껴논 튼튼이

    생각외로 너무좋아해서, 그런 튼튼이를 보는 나도 행복

    산, 하늘, 물

    배산임수 조건을 다갖춘? 가평

    진짜 평화로운곳 이였다

    2층은 이렇게 패밀리 베드가 준비되어있었다

    방 전체가 침대라고 봐도될정도

    어른 4명과 아이잘수있는 사이즈였다

    엄마는 자꾸..너희도 이렇게 안방에 했으면 좋겠다 라고 이야기를 했지만

    지금 분리수면에 대 만족하고있는 우리는..

    패밀리 베드 할 생각이 1도없다..ㅎㅎㅎ

    팬션안에 이마트24도 운영되고있어서 혹시 놓친게 있다면 바로 구입가능

    이날, 옆동을 보니 양쪽 다 가족들이 꽉 있는듯했는데

    철저하게 개별 독채다 보니 소음이 전혀 들리지않고

    우리가족끼리만 프라이빗하게 있는 기분이 온전히 들었다

    주방놀이 안 소품들도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었고

    튼튼이는 뭐... 이리뛰고 저리뛰고

    1,2,3 층 왔다갔다 하느라 정신이 하나도없었다

    나는... 몇번하다가 나중엔 도~~~저히 힘이들어가지고

    소파에 드러누워잇었는데.. 지치지않는 튼튼이

    이날.. 집 안에서만 만보 걸음 찍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사가 가능해서, 집에서 간단하게 먹을걸 가져왔는데

    아기 샤워캡, 어른들 치약 칫솔세트, 수건 넉넉

    아기 어메니티까지 대용량으로 준비되어있었다

    아기 어메니티는 시노산으로 준비. 화장실마다 궁중비책 샴푸앤 바스도 준비되어있고, 어른들 샴푸/린스/ 바디클렌져도 준비되어있고

    여행용도 따로 또 준비되어있다

    식기류를 열어보니....

    넉넉한 아기 수저, 포크, 젓가락들

    키친타월, 일회용행주, 호일... 비닐팩까지

    엄마가 대만족했던 주방시스템!

    전자레인지는 당연히 있고, 심지어 에어프라이어까지 있다

    정말 없는게 없는... ㅋㅋㅋ

    밑에는 레이퀸 젖병소독기

    사장님의 준비성에 감탄이 나온다

    아기컵, 아기 식판

    심지어 실리콘 턱받이까지

    식기류도 넉넉하게 들어있다

    정말... 몸만 오면 되는 키즈펜션

    신세계를 경험했다.

    냉장고도 두대.

    우리는 튜브를 가져왔지만, 여기에도 구명조끼와 튜브가 있다

    심지어 튜브 바람넣는곳도 있음 +_+

    밖에는 그네도 있고, 벤치도있지만

    너무 더워서 해지면 이용했다

    우리집만 사용할수있는 미니트램펄린과, 자동차 차고 놀수있는 트랙

    엄마가 식사 준비할동안, 나는 튼튼이랑 열심히 놀아주었고

    엄마는 이렇게 주방에서 아기가 뭘 하는지 바로바로 볼수있다

    집안에서 놀기에 부족한 아기들을 위한

    공용 유수풀

     
     

    생각보다 규모가 매우크다

    1박으로는 너무 아쉬웠던 곳

    재방문 의사 100000%

    어쩜이리 깨긋하고, 시설도 잘 되어있고

    필요한것도 갖춰져있는지...

    어쩌면 첫 키즈풀빌라 이용인데 너무 눈만높아져서 가는건 아닌지 모르겠다

    아무래도 집 크기가 크다보니, 체크아웃시간이 상당히 철저하게 지켜지고있었고

    10시 50분부터... 밖에서 청소하실분이 대기타고 계시고

    11시 땡 되자마자, 밖을 정리하시는것부터 청소하느라 매우 바쁘시다

    우리도 10시50분 부터 짐을 차로 옮기고...

    부랴부랴 준비했는데 11시 5분정도에 체크아웃한듯

    튼튼이가 자꾸..이집을 떠나지않겠다고 고집을 부리는바람에

    어르고 데리고 달래서 차에 태우느라 고생했다

    집에와서도..자꾸 "어제집" - 어제 머물렀던 집이 좋다며

    자꾸 거기가자고 주문처럼 외우고...

    ㅋㅋㅋㅋㅋ

    나도 우리집과 바꾸고싶다 정말

    천일을 맞은 당사자가 행복해했으니, 나도 뿌듯

    비싸지만, 비싼게 이해가는집 이라며.. 이돈 받아야겠다고 엄마와 나는 계속말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처에 남이섬이 있어 막국수를 먹으러갔는데

    다행히도 튼튼이가 매우 맛있게 먹어줬다

    요즘 주는대로 잘 먹어서 엄마는 고맙다

    음식점 앞에있던 강아지 - 딸기

    튼튼이는 뭐가제일 좋았어? 라고 물어보니

    1등은 당연히 어제집이고, 2등은 딸기 강아지라고 말하는너

    ㅋㅋㅋㅋㅋ

    머무른후 너무 만족해서 예약을 알아보는데

    여름성수기라 그런지... 가격이 제법 나가는대도 불구하고

    풀북이다 와우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