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출산용품 쇼핑하기 - 제일 설레는 쇼핑
    청담마리산부인과 2022. 4. 29. 13:44
    반응형

    아직 출산휴가 전이라 다른엄마들 과는 다르게

    출산용품이 .... 별로 없던나...

    남편이랑 엄마랑 모처럼 날씨좋은 토요일 아침부터

    뱃속의 아기를 위한 쇼핑하러 청운동 으로 고고

    우리가 눈여겨 본 호호당

    돼지띠 라고 손수건에서 부터, 배넷저고리, 천기저귀,, 모든곳에 돼지 자수가 새겨져있다.. 엄마랑 나랑 소리지르고 귀엽다고 날리날리 ㅋㅋㅋ

    우리아기에게도, 우리가족에게도 좋은일만 있었으면

    넘나 귀여운 아기용품들 +_+

    아기용품은 왜이리 다 귀여운건지 모르겠다

    엄마와 남편 둘다 흥분흥분 ㅎㅎㅎ

    태어나서 이런거 입히면 너무 귀여울거 같다고 어떤아이가 나올지 기대된다고..

    아기 태어나기전이지만 이날은 태어나서 입은모습까지 상상해본다 ㅋㅋㅋ

    백일에 입을 옷도 있고, 방수 커버도 있었다

    사슴은 왜 있는지 궁금했는데 사슴2쌍은 아이의 장수를 상징한다고 한다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아이태어나서 거는 금줄

    아기 출산용품, 백일, 돌 상품까지 한꺼번에 쇼핑도 가능하다

    다른쪽에는 아기한복도 걸려있는데, 세상 귀엽다 ㅠㅠ

    버선도 귀엽고 여자아이 모자도 귀엽고 ㅠㅠㅠ

    속싸게, 턱받침, 발싸개 출산세트

    아기가 백일이나 돌에 입을 한복들

    요건 아마 백일 이나 돌 답례품 처럼 보인다

    귀여워서 안사고는 그냥 지나칠수 없었던 돼지삼형제 오가닉천 가재손수건 ㅎㅎㅎ

    낮잠이불

    좋은 천에, 이렇게 문구까지 새겨지니 넘 귀엽다

    포장도 예쁘게 해주시고,

    아들은 하늘색, 딸은 핑크색으로 정성껏 포장해주신다

    아쉽게도 우리가 원했던 애착인형은 못사고

    재입고 예정도 없다고... 손으로 직접 바느질해서 만들기때문에 언제 들어온다는 개런티도 할수 없고 ㅠㅠㅠㅠ 들어올때 들어오는거라고...

    그쵸 네 ㅠㅠㅠ 휴가기간이기도 하고

    재입고 되는지 눈여겨 봐야겠다

    집에와서 풀어본 우리아가를 위한 출산선물

    건강하게, 튼튼하게 자라라고 명주실로 만든, 아기가 태어나서 처음입을 배넷 저고리

    우리엄마가 한것처럼 우리 아기가 커갈때에도 잘 간직해야지

    앙증맞은 아기배게, 발싸개 (손싸개는 배넷저고리에 연결되어있어 필요없다) 그리고 겉싸게 세트와 손수건

    초음파 사진 가져와서 엄마와 남편과 함께 배솟에 있는 아기를 위해 축복기도를하고, 건강하게 태어나서 예쁜옷 입고 엄마아빠랑 양가 할머니 할아부지랑 만나자고 기도

    건강하게만 태어나주면 우리는 아무것도 바랄게없다

    그리고 부족한 엄마에게 와줘서 고마운 나의 아기

    비가와서 오전엔 선선했는데 쇼핑하고 나오니 급 해가 쨍쨍 34도를 향해서 급 밥먹고 집에 급하게 왔다 ㅋㅋㅋㅋㅋ

    내가좋아한 청담의 연경 이랑 이름이 비슷한 연정에서 런치정식 시켜먹고,

    (건강식, 갈비찜 전문, 외국인도 많다.. 다 집반찬... 수정과도 홈메이드)

    조용하고 아기자기한 청운동 한바퀴 구경하고 컴백홈

    마음이 더 행복했던 쇼핑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