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곤지암리조트- 노블 A, EW 동 47평형 슬로프 뷰
    튼튼이의 여행기 2023. 4. 23. 01:13
    반응형

    처음가본 곤지암 리조트

    이름만 들었지, 한번도 안가본곳인데.... 나름 성수기여서 예약이 빡샌곳 이라고....

    우리는 하루전날밤 급하게 예약했다

    최근에 리뉴얼 했다고 해서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감

    47평형 - 더블침대 1개, 싱글침대 1개, 욕조가 있는 화장실, 샤워기가 있는 화장실, 온돌방

    가족끼리 놀러오기 딱 좋은 사이즈

    모든 직원분들이 친절하시다

    현관에 들어오자마자 있는 세면대

    방에 들어오자마자 거실로 이런 풍경이 -

    급하게 예약해서, 취사형 객실은 없고

    클린형 객실만 남아있었다

    어차피 밥해먹을거 아니라서,,, 노 상관

    늘 그렇듯, 47평형의 객실이지만

    느낌은 20평대

    침대 두개가 있는 침실

    하나는 더블, 하나는 싱글사이즈

    아니... 지나치게 큰 화장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평은 욕실 사이즈 일듯

    수건도 넉넉하고, 청결 상태도 좋았다

    거실과 안방에 각각 하나씩 있는 TV

    스마트 TV는 아니었지만, 채널이 매우 많았다

    널찍한 거실

    제법 큰 온돌방

    다 좋은데............ 지나치게 리조트가 따듯하다

    난방비 조금 아껴도 될듯한데

    너무 더워서 잠이안왔다

    스키타고, 방바닥에서 지지라는건가...

    진짜 뜨거움. 온돌을 껏는데도 뜨겁다

    에어컨 틀까말까 고민함.

    요청하지않았는데도, 슬로프 뷰를 주셔서 감사하다

    매우 친절하시고, 얼리 체크인도 되고

    서울에서 한시간 거리고.. 너무좋았는데

    슬로퓨 뷰...를 볼때까지만 해도 좋았는데

    시끄럽다..................

    각종 안내방송에.. 사람들 소리에

    거리두기 하라고, 리프트 따닥따닥 타지말라고 계속 안내방송이 나오는데

    방송소리가 너무 시끄러움

    LG 계열사 답게 모든것이 LG

    아기있다고 엘레베이터 옆 방을 주셨는데

    이렇게... 렌지와 싱크가 있어서 우유를 데워서 주기에 편했다

    직원분들은 모두 친절하셨고,

    로봇 서빙기계가 돌아다니며 사탕도 줘서

    튼튼이는 거기에 이미 홀려버림

    로비에서 나는 향이 있는데, 너무좋았다

    에너지 넘치는 튼튼이는, 킥보드 보다 아직도 자기가 발로 미는 빠방을

    훨씬 더 좋아하는데, 한시도 가만히 안있고 놀았는데도 불구하고

    밤 11시에 자서 새벽 3시부터 깻다

    아마 땅바닥에서 자는게 익숙하지않고... 너무 더워서 깬듯하다

    건조할까봐 가습기도 대여했지만,

    시원하게 자는 아기라 온돌바닥에 적응을 못했음 ㅋㅋㅋㅋㅋ

    3시부터 깨서 아침 7시까지 저 빠방을 타고 온동네 방네 를 돌아다님

    하..........진짜 ㅠㅠㅠ

    엄마아빠 둘이갈때는 호캉스, 아기랑 갈땐 호파르타

    피로하다 피로해... ㅋㅋㅋㅋ

     

    저녁은 룸서비스!

    체크인할때, 방에서 주문할수 있는 QR 코드를 주는데

    메뉴가 제법 다양했다

    아침메뉴, 술메뉴, 저녁메뉴...

    우리는 베스트 메뉴 1위였던 삼겹살을 시켰고

    제법 괜찮았다.. 역시 리뷰 1위, 순위 1위는 괜히 있는게 아니라며.... ㅋㅋㅋㅋ

    3천원 추가하면 룸까지 배달해 주시는데

    아기있는 우리는.. 네... 귀찮은거 딱질색

    3천원 내고 꼼작달싹하지 않겠다는 맘으로 배달시킴

    밥먹으며, 해가 슬슬 지려고 하길래

    야간 스키라고 해봤자.. 코로나고..한데 9시? 10시 정도면 끝나겠지...생각했다가

    이들이 밤 12시? 12시 반?? 에 폐장하는거 보고 기겁하는줄 알았다

    원래는 새벽2시까지 운영하는데, 코로나라 단축운영...! 을 해서 밤 12시 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젊은 사람들은 퇴근하고 와서 놀면

    딱이긴 하겠다

    좋겠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