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3개월아기와 강릉여행- 메이플비치 디럭스 자쿠지룸
    튼튼이의 여행기/정선 & 강릉 2023. 4. 3. 15:26
    반응형

    튼튼이의 생에 차로 가장 멀리온곳

    220 키로가 넘던.... 강릉의 메이플 비치

    ㅋㅋㅋㅋㅋ

    후... 오는데 4시간 걸렸습니다

    생각보다 너무멀어서.... 2박 예약하기 잘했다..잘했다 하며 운전해온곳

    1박이었으면, 다음날 가는게 무서울뻔

    조그마한 로비

    다행히, 튼튼이의 낮잠시간에 출발에 한번도 안서고..... !

    4시간을 논스톱으로 달렸습니다

    하......

    ㅋㅋㅋㅋㅋㅋ

    정말 좋았는데 너무나 먼곳

    아마 남편도 자고 내가 홀로 4시간 달려서그런지

    멀다...멀어

    혼자 궁시렁대며 왔다

    하시동리 라는 강릉의 조그마한 마을에 위치한

    고요한 숙소

    우리는 디럭스 자쿠지룸을 예약했다

    들어가자마자 바라본 풍경

    우와 너무멋지다

    자쿠지룸 답게, 자쿠지가 안에 쏙 들어가있다

    자쿠지를 바라보면, 이런 바다뷰가 펼쳐진다

    19평의 객실

    TV보기는 불편한 구조

    세면대

    화장실

    샤워부스

    어메니티는 눅스

    꼬달리 비누

    고생한보람이 있게 날씨는 너무좋았고,

    침대에 누우면 이런 뷰가 펼쳐진다

    전 객실이 오션뷰이고

    객실이 많지는 않은지 붐빈다는 느낌이 전~~~혀 없었다

    실제로 예약했을땐 만실이라고 떳다

    뷰 하나로 멀리온게 힐링됨

    창밖으로는 하와이 부럽지 않은날씨다

    바다색깔이 너무 예쁘다

    피트니스 센터

    사람들이 다니는 통로 한가운데에 있어 운동하기에 조금 신경쓰일법도 할것같다

    그래도 바다를 바라보며 런닝머신을 하는건 시마크 이후로 거의 처음보는듯

    사우나

    탕과 건습식 사우나는 운영중이지 않고

    샤워만 가능

    그래서 인지 사람이 없다

    나는 튼튼이 낮잠잘때, 샤워하거나 머리말리는 소리에 깰까봐 사우나 와서 씻었다

    잘 되어있던 주변 산책로 & 자전거길

    호텔에서 자전거도 빌려준다

    조식

    투숙객은 18,000 이고, 사전예약을 해야한다

    우리는 2박중 1박만 예약을했고, 첫날 이용할 예정이었는데 튼튼이가 늦잠자는 바람에 이용하지못했다

    그랬더니,... 전화가 왔다

    왜 드시러 안오냐고..........ㅋㅋㅋㅋㅋ 이런곳은 또 처음

    그래서 둘째날에 조식을 먹어야만했다

    그냥... 큰 기대는 하지않고 가는게 좋다

    배를 채운다..정도

    골프장이 있어 대부분 하루만 묵고 가시는듯 했고,

    우리는 어딜가나 '연박손님' 으로 통했다

    침대가드 설치하러 오신분도

    연박하시는 손님....

    방 치워주러 오신 분도 연박하는 손님이시죠?

    방 키를 두고와, 카운터에서 받을때도

    연박하는 손님이라..............ㅋㅋㅋㅋㅋ 우리의 닉네임이 연박인듯 ㅋㅋㅋㅋ

    엄~~~~청 나게 멀었지만 뷰 하나는 정말 좋다

    수압도 좋고,

    턴다운 서비스 까지는 아니지만

    객실정비를 해주시면서, 어메니티도 새로 채워주셔서

    기대하지않은 서비스에 깜짝 놀랬다

    가격대비 상당히 괜찮은 호텔

    조식은 절대비추.....

    차라리 방에서 컵라면 드세여.................아기없는 집 이라면 그냥 아점으로 강릉 가까우니 강릉시내에서 순두부 드세여..............ㅋㅋ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