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기와여름휴가 파크로쉬 다이닝- 로쉬카페
    튼튼이의 여행기/정선 & 강릉 2023. 2. 12. 01:19
    반응형

    마룻바닥!!

    튼튼이 씬나씬나 엄청 잘 기어다닌다

    각종 장난감들로 엄마의 캐리어는 피난민 수준이었지 ...!

    엄마아빠 늦은점심 먹으러 리조트내 식당 #로쉬카페 에 왔다

     

    우선 아들먼저 냠냠 먹이기

    화덕피자- 마르게리타

    호텔 레스토랑 치고는 합리적인 가격을 받고있는 파크로쉬

    맨처음 평창올림픽때는 가격이 서울 파크하얏트 수준으로 책정되어서 몇번의 미팅과 가격조정에 대해 이야기 나눈 기억이....

    그때 파크로쉬 F&B 지배인분께서 파크하얏트 서울에서 오셔서 그랬나보다

    정선물가와는 동떨어진 가격세팅 이었는데 어쨋든 지금은 상당히 가격이 착하다

    마르게리타 피자- 17.000 으로 기억

     

    아이들을위한 공간 - 캘리그라피도 쓸수있다

     

    내가사랑하는 파크로쉬의 사우나 (목욕탕) 을 가려고 했는데 13세 미만 출입금지라 남편을 먼저 보낸다

    번갈아가며 다녀와요!

    그 와중 튼튼이 까지 재웠다

    흐... 내가 사우나 갈땐 꿀빨겠구먼

    창문옆 물안개

    남편이 돌아오고 내가 사우나 갈 차레

    튼튼이가 자니... 여유롭게 사우나 하고오라는 남편

    (튼튼아 어서일어나 아빠랑 놀아야지..!!)

    안전바에 다리올리는건 어떻게알았니

    개운하게 두 부부 모두 사우나를 끝내고

    튼튼이도 자고일어나 컨디션이 좋다

    강원도는 여름이어도 저녁에 선선했어요. 최고다 최고

    파크로쉬 로쉬카페

    저녁도 같은곳에서 식사

    주변에 별로 먹을곳이 없어 여기오면 호텔안에서 식사를 자주하게 된다

    chicken with stuffing

    시금치와 계란요리 그리고 속을채운 닭요리

    닭 안심부위인데 퍽퍽하지않고

    수비드로 재워 맛있었다

    퍽퍽살이 이리 부드러울수 있다니

    볼로네제 페투치니

    두꺼운면인 페투치니에 다진 고기를 베이스로한 토마토소스

    토마토 🍅 를 으깨서 만든 흔적들이있다

    덩어리도 있고.. 건강한맛! 그런데 맛있어..!!

    직원분께서 아가컵을 주셔서 실리콘 컵 가지고놀기 삼매경

    밥을 먹고 튼튼이를 데리고 음악감상하러 가본다

    감미로운 음악에 튼튼이가 돌고래 소리를내어

    오래있진 못했다

    음악감상 하러 오셨을텐데 🎧

    우리아가 때문에 음악을 못 들으실것같아서 😭

    그래 우리에게 음악감상은 너무 이르지....

    ㅋㅋㅋㅋㅋㅋ 노키즈존 되기전에 얼른 베이비가있는 엄마는 양심껏 빠져드린다

    뜨끈한 물을 받아서 목욕시키고

    분유 200타주니 그대로 뻗어주는 튼튼이

    여기까진 좋았는데... 너 왜..엄마아빠 침대서 자니..?

    ㅋㅋㅋㅋㅋㅋ

    이거 킹베드맞아?

    왤케 쫍고 불편하지..?

    엄마아빠의 기억으론 파크로쉬 베딩도 좋았고 침대도 편해서 숙면 했던거같은데...

    쪼꼬미...가 침대에누우니 침대와.베딩 느낄겨를이없네....ㅋㅋㅋㅋㅋㅋㅋ

    비록 새벽에 한번깨서

    밥달라고는 했지만 잠들기까지는 아주순조로웠다

    요즘 새벽에깨는건 거의 매일...반복된다

    왜 밤수를 안했는데 요즘 밥달라고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시간은 꺼꾸로가니~?

    새벽5시반 튼튼이 맘마주면서 동트는 산과 물안개가 나를위로한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