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기와호캉스 - 포시즌스호텔 프리미어룸 feat. 키즈텐트
    튼튼이의 여행기 2023. 3. 15. 01:47
    반응형

    광화문에 위치한 포시즌스 호텔

    요즘 포시즌스호텔이 프로모션이 많이 나오고 있는중 인데

    1) 하나카드 - 10만원 식음크레딧, 10만원 현장할인, 30시간 스테이 보장

    (대신 찰스바, 유유안, 아키라백 식음크레딧 사용불가)

    2) 에바종- 24만원 식음크레딧, 30시간 스테이

    나는 2번을 택했다

    아기 침대에서 자는 아주 어린아이들은 상관이 없는데

    키즈텐트를 쳐야 잘수있는 아가들은 제일 저렴한 디럭스룸엔 키즈텐트 불가 라고 안내를 받았다

    (너무 비좁아서 공간이 안나온다고 함)

    그리하여 선택한 프리미어룸

    알기로는 경복궁이 보이는 팰리스뷰 를 많이들 선호하는데

    나는 튼튼이 때문에 세종대왕 광화문 광장 뷰 선택

    (그놈의 차..... 를 보기위해)

    킹베드 하나와 키즈텐트가 미리 세팅되어있어요

    생각보다 룸이 넓어서 좋았고,

    튼튼이가 이제 잘 걸어다녀서 카펫룸도 좋았어요

    아기 어메니티도 세팅되어있고

    아기슬리퍼도 역시 준비되어있었다

    요즘 부쩍 체력이 딸려서 저렇게 앉아서 샤워하는곳 있으면 너무좋다...

    ㅋㅋㅋㅋㅋㅋ

    앉아서 머리감고, 린스 하고 몸딱고

    버튼하나로 변기커버가 올라갔다 내려갔다

    5성급 호텔에서는 당연한? 세면대 두개

    넓고 깊은 욕조, 배스쏠트도 준비되어있다

    요청드린 가습기,

    그리고 발뮤다 공기청정기도 이미 체크인하기 전에 세팅되어있어서

    체크인하고 짐 푸르고 쉬고있는데

    중간에 하우스키핑에서 올라오셔서 부랴부랴 설치해주시고 떠나는 그런모습이 없었다.

    모든것이 이미 완벽하게 세팅되어있어서 편한옷으로 갈아입고 편하게 쉴수있어서 만족!

    푹식푹신한 매트리스와 침구.. 배게가 특히 맘에들었음

    옷장을 열어보니, 제법 도톰한 아기 샤워가운이 준비

    꺄 너무 귀엽다......

    튼튼이 슬리퍼 넘나 귀엽...

    공격적인 마케팅 으로 인해서 그런지 이날 아기손님이 정말 바글바글~~~

    와.... 얼리체크인 하면서도 아기를 몇명이나 본건지...

    죄다 아기들 다 불독인형 안고있었다 ㅋㅋㅋ

     

    그래도 내 최애는 토끼애착인형

    튼튼이는 텐트가 마치 자기 자리임을 아는지 가자마자 누워서 뒹굴뒹굴

    뭔가... 좋은가보다!

    유일하게 방에 들어온 이후 세팅해주신 어메니티는

    아기마카롱과 컵케익

    으.....

    말릴새도 없이 하나를 집었다 ㅠㅠ

    세이지우드 에서 한번 엉겹결에 먹더니, 그 맛을 기억한건지

    바로 엄마에게 뭍지도 않고 재빠르게 하나 겟!

    아기침구, 아기 배게도 폭신폭신 좋았고

    텐트 안에다가 가져온 장난감들을 세팅해주었다

     

    튼튼이가 30시간 동안 머물곳 이란다

    도로뷰 보려고 일부러... 세종대왕 광화문 광장뷰 를 요청했는데

    덕분에 튼튼이는 타요 버스 시컷보고

    경찰버스 시컷보고

    각종 경찰차..택시...보고 신이났다

    신기한건 광화문의 교통량이 삼성동에 비할바가 아니다

    삼성동이 100배는 더 번잡하고, 차도 많았다

    광화문은 의외로...? 복잡하지는 않았음

    포시즌스의 룸서비스와 뷔페가 (뷔페는 특히 예전에 비해 퀄이 많이 떨어졌다고...) 평이좋지않아서 큰 기대 안하고 시켜서 그런지 뭐.... 그냥 저냥 했던 키즈 스낵들

    튼튼이 간식으로 줄 궁중떡볶이와, 매시드 포테이토

    키즈메뉴인데... 둘다 간이 쎄다

    오후간식으로 시킨 오렌지쥬스- 정말 신선하고, 직접 착즙한건데...저게 18,000

    드릅게 비싸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