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기와 여행 세이지우드- 조식, 칼같은 체크아웃
    튼튼이의 여행기 2023. 3. 14. 01:45
    반응형

    아침잠없는 허튼튼 군

    엄마는 다른가족들이 깰까봐

    같이...일어나서 비몽사몽

    튼튼이가 어릴때부터 너무 좋은경험을 해서

    한편으로는 걱정된다

    엄마는 30 평생 넘어서야 이런데 와보는데

    너무 어릴때와서 이런게 당연하고...감사함을 못느끼는건 아닐까

    이런게 일반적이라고 생각이 들까봐 걱정된다

    절대 이건...매우매우 특별한 케이스란다 ㅠㅠㅠ

    지금은 숨바꼭질 하는중 ㅋㅋㅋ

    진짜 가져오고싶던 편한의자..

    튼튼이 덕분에 래빗이도 호강하는구나!

    불멍의 묘미

    자연속에서 놀라고, 이번엔 장난감도 안가져오고

    스티커북, 요즘 한참 빠져있는 탈것 스티커북만 가져왔는데

    별로 거들떠도 안본다

    엄마가 바라던바..!

    이 숙소를 즐기고, 풍경과 자연을 즐기길!

    밤에 자기전 아빠가 요가매트를 깔고 마사지를 해줬더니

    엄마빠 닮아 마사지 좋아하는 아들은

    할비에게 자꾸 자기를 주물러 달라고 한다

    너가 해드려야해 튼튼아 ㅎㅎㅎ

    너무신나요! 행복해요!

    5시부터 눈뜬 허튼튼군,

    할부지도 아침형인간인데

    할부지를 이기는 손주- 일찍일어난 두분께는 엄마가 딸기를 드립니다

    육아종합지원센터에 장난감을 빌리러 갔는데

    나보고 어머니 본인 아기 맞으시냐고 물어봤다

    아기가 너무 이쁜데... 엄마를 하나도 안닮았다고

    하.... 이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아빠닮았어요 했다

    ㅋㅋㅋㅋㅋㅋ민망 뻘줌...ㅋㅋㅋ

    조식

    삼시세끼를 와서 먹어야하는 식당

    드디어 마지막이다

    체크아웃은 아쉬우나 ,여기 마지막인건 왤케 반갑니 ㅋㅋㅋㅋㅋ

    남편은- 웨스턴 조식을 시키고 나는 자연송이 해장국을 시켰다. 미역국 까지 해서 3종류로 준비되어있는데 미역국은... 싫다

    서양식조식에만 직접 짠 쥬스와 빵 3종제공

    줄거면 다주지....

    커피도 서양식조식 에만 제공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다줘요 ㅠㅠㅠㅠㅠ 치사하게

    튼튼이는 미역국을 폭풍흡힙- 전복이 큰게 2미나 들어가있다

    자연송이 해장국

    서양식조식- 정말.... 높은점수를 줄수가없다

    아니이게 3만원??!!! ㅋㅋㅋㅋ

    뭐 오믈렛이랑 와플... 아니면 프렌치토스트라도 조금 곁들여서 주지

    후라이 2개. 소세지 하나. 브로컬리. 토마토. 샐러드해서 3만원 이라니

    ㅋㅋㅋㅋㅋ

    그래서 쥬스랑 빵을 주나보다

    파인애플과 코코넛을 간 음료와 딸기마카롱을 굿바이 선물로 주심

    쥬스는 튼튼이것도 주셨는데, 마카롱은 너무 달아서 안주셨지만

    이게뭐야, 이게뭐야, 백번하더니 달라고 날리쳐서 결국....

    인생 첫 마카롱 맛을보았다

    아침부터 당 충전하시고 기분이 최고 업되심

     

    튼튼이도 떠날준비 완료!

    최대한 아무것도 안하고

    리조트를 즐기려했다

    최고의 시설, 최고의 가격?! ㅋㅋㅋ, 레스토랑은 아쉬움이 백만개고...

    자연환경...너무나 좋았다

    집에가기싫드....

    다만 워낙 방이 넓다보니

    청소해야할것도 많고..넓고 해서

    10시반 부터 재촉전화가 옴

    11시에 땅!하면 체크아웃해달라고...

    심지어 골프카트 타고 하우스키핑이 밑에서 대기중이다

    우리가 나가자마자 들어가서 청소하려고

    너무 부담되가지고 ㅋㅋㅋㅋ 정말 쫒기는기분으로 나가게된다

    10분의 레잇체크아웃도 심하게 눈치가 보인다

    이해는 되지만, 전화로 압박이와서 안나갈수가없음 ㅋㅋㅋㅋㅋ

    그래도 정말 좋았던 스테이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