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북스타트 신청 - 1단계, 집에서 놀아주기, 엄마표 장난감
    튼튼이의 첫 1년 2022. 11. 22. 00:47
    반응형

    에너지 넘치는 아기와 집에서 놀아주는건 정말...쉽지 않은일이다

    요즘 틈만나면 #10개월 아기 놀아주기 집에서 놀아주기

    찾아보지만 쉽지않다

    (아무리놀아줘도 에너지발산이 필요한 10개월남아 💁‍♂️)

    검색하다 발견한 #서울형북스타트 사업

    38개월 미만의 아이들에게 책을 📖 나누어 주는 사업인데

    이런거 모르다가 한번 신청해본다

    지자체 관할 도서관사이트에 들어가 참여마당에서 신청가능

    어느구 구민인지, 그리고 아기나이를 알기위해 등본을 필수로 첨부해야한다

    그러면 등본에 적힌 주소로 오는듯

    튼튼이가 받은 1단계 책 2권과 에코백

    책 두권 선물받았지만 결국 구연동화는 엄마의 몫 이었어요. 이 나이때는 책을 읽는다는 개념보다 엄마가 얼마나 책 내용을 잘...재미지게 설명한다라고 하는게 더 맞을듯 😭

    스스로 읽는아이가있다면 세상에이런일이 나가야해..

    집에서 장난감 만들어주기

    feat. 망할코로나

    물을 지퍼백에 넣어서 만지게도 해보고

    밟게도 해보고

    (방석처럼 앉게했다가 거실 물바다됨)

    안쓰는 젖병에 오래된 잡곡을 넣어서

    쉐이커 놀이

    지퍼백에도 넣어 또다시 만지작 만지작

    지퍼백도 흔들어보고

    애미의성의를 봐서 나쁘지않은 반응..? ㅋㅋㅋ

    창의력이라고는 1도 없는 엄마가 아기를위해 이렇게 애를 썼지만

    결국 아기가 좋아하는 건 따로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깽판!

    하지말라는거 하고 열지말라는거 여는게 결국 제일 재미났어요 🤪

    엄마 쓸데없는거 했어요 😭

     

    난장판 파티

    서랍뒤지기가 젤 꿀잼인데

    무슨 엄마표 장난감이 필요하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놀이매트 사기 싫은데 결국 사야하는가..?

    #아이스크림카트 ..? #주방놀이 .?? 이런거 사야하는지

    #꼬꼬맘 도 많이 하는거같고

    결국 집콕 하며 늘어가는건 #장난감 뿐이 없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