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첫 키카 도전기
    튼튼이의 첫 1년 2022. 10. 23. 23:30
    반응형

    남편이 부부싸움 8일만에 최후의방법을 가져왔고

    시어매랑은 아기도있으니 한달에 한번 정도 보는 솔루션을 가져왔다

    돈은 좀 들지만 시어매를 자주 안볼수있다면 나로서는 땡큐

    결국 자주보게됨 자주 부딪칠수밖에없다

    하물며 자기가족이랑도 자주 부딪치는데 사실 따지고보면 남인 시어매랑은 오죽할까

    나도 친정에 있으며 이런저런 생각

    시어매에게 대화 할 시나리오까지 짜놨지만 일단은 접어두기로.

    부디 눈치가 있으셔서 우리가 하는 행동 우리가하는 제안 을 수용이나 했으면 좋겠다

    그리하여 대장정의 부부 싸움을 마무리하고 내일 집에 들어가기로한다

    이왕 친정에 있는김에 친구들과 친구아기들도 함께보려고 첫 #키즈카페 도전

    몰랐는데 12개월까지는 무료인곳이 많았다

    오호라?!

    쨔쟌 너의 첫 키즈카페!

     

     
     
    처음이라서 적극적으로 놀지는못한다 (무료라서 다행)

     

     
    주방놀이와 공구놀이

     

    찾아보니 12개월 무료인곳이 많아서

    집으로 돌아가도 종종 이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시설좋은곳은 12개월미만은 50프로인곳도 있다

    보니 나같은생각을 하신분들이 많은건지

    8개월 10개월 아기들도 많아서 모르는엄마들하고 수다도떨고 아기가 있으니 쉽게 이런말 저런말 하게된다

    원래 낯가리는데요....

    목공 사무소? ㅋㅋㅋㅋ

     

     

     

     

    배밀이하고 기면 바닥에 화면효과가..!!

     

    친구네아기와

     

     

     

     

    캠핑 소꿉놀이

    튼튼이는 흥분해서 2시간동안 쉬야도 하지않았고

    분유 도 거부했다...

    나는 집에서 둘이서만 있으며 우리아들이

    말썽쟁이고 활발하고.적극적인 아이인줄 알았는데

    오늘가서 보니 또래에 비해 겁이많고 조심성있고

    다른아이들은 탐구하는데 비해 튼튼이는 방관하고 지켜보는 성격임을 알게되었다

    친구들에게 붙여줘도 잘 못놀고 혼자노는 성격 😭

    인싸 베이비 인줄알았는데 아닌걸로..

    자꾸 아기들노는걸 관찰한다. 보호자처럼 ㅋㅋㅋㅋ

    너도 아기라고- 가서 놀아야한다고-

    2시간 꽉채우니...차에타서 시동걸자마자 기절한다

    요즘 낮잠 밤잠 재우기 너무너무 힘들엇는데 이 아름다운 광경이란 😍🥰😲😀

     

     

     

    집에가는길부터 기절..!

    ㅋㅋㅋ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