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도분만하기 D-1 출산 하루전
    청담마리산부인과 2022. 5. 30. 15:53
    반응형

    입원 하루전이라니....

    엄마는 떨리고 무섭다

    아직도 엄마가 될 준비가 부족한가보다

    그렇게 바라던 너인데

    널 만날순간이 코앞으로 다가왔는데

    왜 나약해지고 무서운건지 모르겟다

    수도없이 읽었던 유도분만 후기들...출산후기둘

    내가 겪어보지않은 일이라 무섭고 두렵다. 결혼 전날 밤과 같은 비슷한느낌

    할머니는 예정일 몇일전부터 잠 못 이루는중

    엄마가 가진통을 10일 넘게 겪고잇고

    몇일전에는 이슬도 봐서 새벽이나 밤에 연락올까봐

    할머니는 항상 긴장중

    그래서 피곤도하고 잠을 못이뤄 악몽을꾸는중

    할머니는 바쁜시즌으로 하루하루를 보내고있어

    더더욱.

    엄마가 (내가) 진통겪는거보고 할머니 맘 아플까봐 아기낳고 부른다고 했는데 모녀지간의 인연을 끊을거냐고

    날리날리남

    짐볼운동을하고 ...해도 결국 유도의길로 ㅠㅠ

    너무 무섭다

    겪어보지 않은길을 가려니

    그래도 그 끝엔 기쁨으로 우리 아들을 만나겟지

    친할머니도 전화만 하면 긴장하신다

    내일 할머니와 할아버지는 6시에 입원하는 엄마를위해 점심부터 와계실예정

    도저히 집에서 못 기다리겠다고 함

    할머니는 유도 취소하고 자연진통 기다리면 안되냐고

    아직 나올준비가 안된 아이를 억지로끄내는거 아니냐며 급 나약해지고.. 맘이 싱숭생숭 하루에도 마음이 오락가락 하신다고 함. 우리아기 상황이 넘 오래기다릴수 없고

    40주도 이미 지났고..이럴경우 태변을 볼수도있어서 무작정 자연진통이 좋다고 할수도없는 케이스

    할머니 보통 강하고... 이러신분이 아닌데 손주 앞에서는 그저... 보통의 할머니일 뿐

    엄마도 멘탈 흔들리는데 할머니 멘탈까지 잡아드리느라 정신없다 ㅎㅎ

    엄마가 날 낳을때 본인엄마가 너무보고싶엇어서..

    엄마가 꼭 같이있어주고싶다고 햇는데

    정작나는 괴로운모습을 보여주기 싫고..엄마가 마음아파 할 거기에

    초음파만 봐도 눈물흘리는 엄마가 대성통곡 하지는 않을지 걱정

    엄마도 떨리는데 떨리는와중에 우리엄마까지 챙겨야하니 ㅎㅎㅎ

    내가 힘들고 아파도좋으니 우리아가만 아무 탈 없이 무사히 털끝하나 다치지말고 나오거라

    많은분들이 우리아가 생기기전부터 기도해주시고

    엄마뱃속에 있을때.. 그리고 지금도 함께해주고 계신다는걸 잊지말기를

    이제 우리아가를 만날날이 24시간도 안남았다니...

    믿어지지가 않는다

    생각만으로 벅차서 눈물이나네. 벌써울면 안되는데

    쉽게 잠이들지 못한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