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먹는아기의 반찬만들기버섯볶음, 애호박볶음, 계란감자샐러드, 동그랑땡
    튼튼이의 이유식 2023. 6. 19. 22:22
    반응형

    우리 튼튼이의 문제만은 아닌듯..

    조동친구들도 같이 왔다는 #밥테기

    하..😭

    밥안먹는아기

    나도 안먹었다고 하는데, 167까지 컸다

    날 닮아 튼튼이도 안먹나보다

    누굴 탓하리

    양송이버섯 볶음

    양송이 버섯을 썰어서, 맨날 넣는 야채와 참기름 살짝 둘러서 볶았다

    애호박이 아주 애매하게 남아서, 반달썰기후 아까 만든 볶은 팬에 그대로 볶은 애호박들

    감자샐러드

    오랜만에 등장한 베이비무브

    계란이랑 감자랑 같이 찔수있어서 편하다. 계란을 따로 안삶아도됨

    30분 세팅해놓고 찌고

    마요네즈 넣어 계란감자 샐러드 완성해주기!

    엄마가 튼튼이 밥하느라 너무 힘들어서 우리의 밥은 그냥 쿠팡이츠로 시켰다

    처음 배달시켜본 #매드포갈릭

    포장이 꼼꼼하고, 리본으로 데코까지 되어있어서 기분이 좋았다

    시저샐러드, 알리오올리오, 고르곤졸라피자, 갈릭깔라마리 리조토

    이렇게 배달시켜 먹으니 세상편하다. 너무 깔끔하게 와서 다음에도 또 시켜먹을듯

    엄마 밥먹고 힘내서 다시 튼튼이 반찬도전

    지방없는 #우둔살 사와서 다진후 야채3종 세트 넣고 동그랑땡 도전

    아기동그랑땡

    지방이없는게 다지니 더 잘보임

    튼튼이가 주방에 너무나 관심이 많아서 요리하기 힘들다

    아기눈높이에 맞춰서 바닥에서 자꾸 요리중

    안그럼 자꾸 안아달라고... 자기도 보고싶고 참견하고싶다고 날리난다

    호박, 당근, 양파는 한번 팬에 볶아준후 식혔다

    동그랑땡에 두부를 반모 넣어준후, 볶았다 식힌 야채들을 넣고, 빵가루를 넣는게 맞지만 전분가루 살짝넣어서 조물조물 빚어주면된다

    하나씩 꺼내서 필요할때마다 줄수있게 종이호일에 펴서 소분해서 얼렸다

    남편에게 미트볼 토마토스파게티 할때 몇알 넣어줬는데

    너무맛있다고 한다... 남의아들은 잘먹는데 내아들은 잘 안먹는 슬픈현실

    튼튼이 반찬을 만들면서

    막상하면 별거아닌데

    장보고, 다듬고 손질하고 씻고... 하 귀찮아

    그리고 잘 먹어주지도않고

    먹어도 엄마를 쳐다보며 그대로 퉤퉤 뱉기 일수고...

    엄마는 그래서 더이상 힘을빼지 않기로했다

    반찬을 주문했다

    참으로 잘 되어있더구나....

    ㅋㅋㅋㅋㅋ

    베베쿡 영양반찬 주문

    격일로 반찬 3개씩 선택해서 주문할수있는데, 내가 집에서 쉽게 해주지못하는 템을 위주로 주문했다

    밥만 준비하면되는데, 세상 살것같다

    튼튼이가 잘안먹어서,...먹이고 식판 의자..바닥 걸레질 치우는거만으로도 이미 너무 녹초가되어버려서

    반찬이라도 안만드니..진짜 훨...훨 낫다

    뭐하러 사서고생을 했을까?//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하도 안먹어 카레소스에 쌀국수 삶아서 카레우동 같은 스타일로 해주고

    알아서 먹으라고 던져줬더니...혼자 잘 먹는다

    아..!

    이젠 티비도 틀어준다

    엄마 많이 놓았다

    정신줄을 그냥 놓아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이렇게 될것을......!!!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