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레스트리솜- 40평 체크인, 50평 구경하기
    튼튼이의 여행기 2023. 3. 23. 20:57
    반응형

    할미와 손주, 셋이서만 함께한 여행

     

    포레스트에 체크인 하는날- 클럽하우스에 도착

    클럽하우스 지하엔 헤브나인스파와 연결되어있다

    로비에서 보이는 스파전경

    9시부터 5시까지 운영중인데.... 익을것 같아 못했다

    살 꺼풀 벗겨질듯

    조금 더 야간까지 하면 좋으련만... 코로나 때문인건지 아니면

    더 성수기에는 그렇게 운영할지는 모르겠다

    오늘도 리솜의 날씨는 맑음

    미세먼지 하나없는, 맑은날씨

    그치만............습하고 덥다

    로비에서 부터 차를 타고 다니고 돌아다닌다..

    완전 혼자만의 세상

    말려도...말릴수가없는 지경 ㅠㅠ

    체크인 하기전까지 시간이 남아서 다른평형도 구경을 해본다

    50평형의 빌라

     

    50평부터는 복층구조로 되어있다

    1층에 이렇게 침실과, 화장실, 그리고 드레스룸이 있고

     

    복도를 통해 올라가면 거실과, 온돌방이 있다

    복층이긴하지만, 공용면적인 거실이 넓지않아... 그렇게 넓다는생각이 안들고

    오히려 아기가 있는 우리집에게는 어울리지않았다

    레스트리 50평

    여긴 레스트리 호텔의 50평인데

    마스터베드룸의 경우는 40평하고의 큰 차이는 킹베드 1 이라는거.

    40평은 더블베드 2개로 구성되어있다

    욕실은확실히 50평이 더 넓다. 큼직한 욕조도 있고, 세면대 맞은편엔 드레스룸이 있다

    50평의 두번째 침실이 더블베드로 구성되어있고, 40평형대와의 큰 차이는 창문이 있는거.....이게 크게 느껴졌다

    객실을통해 세면대가있고, 여긴 요즘 호텔트렌드 답게 세면대가 2개로 이루어졌고,

    파우더룸...으로도 사용가능하고, 짐을 두어도 되고

    잠을자기엔...조금 작고 답답한 룸이 하나있다

    작은룸을 통해 다시 거실과현관으로 이동가능

    룸을 구경하는 사이, 방 정비가 다 되어서 카트를 타고 올라가기로 한다

     

    이번엔 맨~~~ 꼭대기에 위치한 빌라였다

    그만큼 편의시설하고는 멀어졌지만, 하늘과는 가까워졌다

    카트 운전하는 대부분의 직원이 매우친절 + 유머러스 + 날씨정보까지 제공해주고 계신다 ㅋㅋㅋ

    거실에있는 욕실

    침대방- 발코니가 있다

    침대에 누워 보이는 뷰가 대박

    거실에서 바라보는 풍경도 너무좋았다

    TV는 화질도 별로고...채널도 별로고....

    채널이 적긴한데...그래 뭐 여기 TV보러온거 아니니까.............

    TV옆에있는 스피커..........ㅋㅋㅋㅋㅋㅋㅋ

    생긴지 얼마안된호텔인데 마치 당근마켓에서 스피커를 사서 넣은듯.....한 느낌

    CD랑 테이프....!! 를 넣을수있고 ㅋㅋㅋㅋㅋㅋ

    블루투스는 안됨..

    블루투스 안되는 스피커라니... 진짜 최근에 산게 맞는지 의심스럽다 ㅋㅋㅋ

    튼튼이는 온동네 저 방방이를 타고 돌아다니느라 바빳다

     

    밖에 나오니 맑은하늘이 더 잘보인다

    빌라에 머물땐 편의시설은 좀 불편하지만, 그런점을 보상해주듯

    완벽한 휴식...자연... 프라이버시 보호가 되는듯하다

    살짝 걸어나오면 별똥카페 라고 있는데, 여기서 간단한 과자..음료,,쥬스를 구입할수있다

    아니면 카트불러서 로비까지 가야함- 카트불러서 기다려야하고...3천원 편도로 내야하고..... 그냥 별똥카페에서 해결하는게 쉽다

    아니면 룸서비스.............ㅋㅋㅋ

    내려올때는 유모차 밀고 어찌저찌 내려갔지만,

    살짝내려온건데도 헉헉 대고... 엄마 다리풀렸던 경사..

    하필 맨 꼭대기집이야............

    ㅋㅋㅋㅋㅋㅋㅋ

    언덕이 심해서 그런지, 겨울을위해 열선도 깔려있다고 한다

    엄마는 여기에앉아 모닝커피를 마셨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