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기와 여행하기- 소노펠리체빌리지 (구. 소노빌리지) 단풍여행
    튼튼이의 여행기 2023. 2. 21. 11:53
    반응형

    튼튼이의 진짜 생일을 맞이해서

    또 마침 주말이기도 해서 단풍을 🍁🍂보여주러 가기로

    너무 멀어도 힘든데,

    적당한 거리 홍천에 위치한 #소노빌리지

    아이가 조금 더 크면 편의시설과 식당, 키즈클럽도 있는 소노펠리체 콘도가 더 편할수도있는데

    아직은 엄마아빠 휴양을 더 신경쓴 소노빌리지 당첨

    여기 유럽 이에요...?

    우리 둘만 가려다가, 어차피 방도 많고 해서

    당일에 급 친정 엄마아빠 호출. 엄마빠 갈래~?

    약속있었는데, 엄마빠가 바로 와줘서 고마웠다 😭

    당일아침에 물어봐서..왠지 안올것같아

    남편과 5만원 내기했는데.. 엄마 아빠가 와줄지 안와줄지..

    남편이 이겨서 5만원뺏겼다

    두 부부와 아기만 가려다가 엄마아빠가 와준다니

    급 마음이놓인다 🙏🤩

    무슨 중세유럽 성에 온 듯한 느낌

    할로윈을 맞이해서 엄마가 펌킨룩 준비해보았어요 🎃👻

    콧바람만 쐬면 신나는 허튼튼

    홍천까지 약 한시간 조금 넘게 걸리는 동안

    튼튼이가 자주어, 엄마빠 편하게 드라이브 하면서 왔어요

    낮잠시간에 출발하면 99프로의 확률로 5분안에 잠듬

    대신 중간에서면 바로 깨기때문에 휴계소는 들릴수없어요

    일단 출발하면 무조건 갈수있는데 까지 가야

    튼튼이가 자는동안 편안히 운전할수있어요 ㅋㅋㅋㅋ

    엄마 아빠가 아기생긴이후로 애정하는 #마룻바닥

    카페트바닥 싫어싫어! 마룻바닥 만세!!🖐

    밖에는 인피니티 풀도 보이고, 단풍도 보이고

    월풀욕조도 마련되어있고

    주방도 깔끔

    빌트인 냉장고, 냉동고 ( 이유식 보관 최고), 렌지도있어서 데우기 편했다

    물 4병은 서비스- 바로옆 편의점도 있어서 급하면 더 사와도좋고 냉동실도 성능이좋아서 이유식과 곰국이 꽝꽝 잘 얼어있엇다

    너가태어난 가을이란다

    단풍구경 제대로 🤩

    처음만져보는 낙엽

    튼튼아, 이게 바로 낙엽이야. 가을에 볼수있는 낙엽이란다

    빨간색, 노란색 너무 이쁘지~?

    할미할비의 눈물겨운 노력. 애비야..안하니..?

    튼튼이를 위한 어른셋의 노력 ㅎㅎ

    다들 뭐해요?

    할아버지가 골프코스 보면서 설명중

    저기서 티샷을 날리는거란다

    몸이 근질근질한 할부지

    인피니티 풀에 가서 도경이 풀어놓을까 생각도 했다가

    날이 갑자기 쌀쌀해 감기걸릴까봐 그냥 방에서...

    하기스 에서 사은품으로준 튜브 가져갔는데

    구멍이난건지 수명을 다했다. 에라잇 ㅋㅋㅋㅋㅋ

    내년엔 하나 사줘야할듯

    벽난로도 있어서 분위기가 따듯하고 아늑했다

    소노빌리지의 단점은 바로 요즘보기 힘든 중앙난방 시스템인데

    어찌나 난방을 때는지, 더워죽는줄 알았다

    중앙난방이라 내가 조절불가능하다 할때 귀를의심..ㅋㅋㅋㅋㅋㅋ 숙박시설에서 중앙난방이 왠말 ㅋㅋㅋㅋㅋ

    창문열고 잤어요 더워서 😭

    아기 재우고 남편과 나 둘만의 산책

    (역시 누군가 따라와줘야 가능한일)

    야경도 멋지다

    #키즈프렌들리 소노빌리지

    고맙게도 침대주변이 다 푹식푹신 쿠션으로 되어있어서

    다칠염려가 적다

    부부는 침대에, 아가는 바닥에

    튼튼이가 바닥에서 굴러가며 자는데도 쿠션모서리라 걱정없어요

    아침풍경

    동이 트는 홍천

    방에서 보는 #일출 이 너무 멋져서 클럽하우스로 산책을갔는데 아침 안개가 그림같다 🖼

    단풍나무가 멋진 드라이브 코스도 보이고

    안개에 뒤덮인 승마클럽도 보인다

    걸어서 산책하기엔 부지가 너무 넓어서 차로 산책중

     

    비몽사몽 튼튼쓰

    워낙급하게 바람쐬러 온거라

    취사가능하지만, 준비해온게 없어서

    #클럽하우스 가서 식사를 하기로

     

    클럽하우스에서 바라본 멋진뷰

    해장국 맛집

    장터국밥인데 왜이리 맛있는건지

    엄마 아침 꼭두새멱부터 밥한공기 클리어

    할머니는 센스있게 미역국을 주문하셔서

    튼튼이 생일이라고 미역국을 먹여주셨다

    생일에 미역먹는 튼튼이

     

    요즘 자꾸 본인발 주체가안되심 ㅋㅋㅋ

    집으로 돌아오면서

    홍천-> 춘천에 들렸는데

    많이 본 할아버지가 계신다

    저 할아버지는 누구지..? 했더니

    최문순 강원도지사

    우리부부 다 몰골이 말이아닌 관계로...

    누군지 모를뻔

    그냥 할아부지 아닌가요~? ㅋㅋㅋ

    평창에 있는 막국수 집에선 셀트리온 서정진 회장을 만나고

    춘처 막국수 집에는 강원도지사 를 만나네

    막국수집만 가면 유명인사가 있다 ㅋㅋㅋ

    훌룡한 사람되겠다며? ㅋㅋㅋ 덕담해주는 할아버지

    감사합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