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충격적인 나의 건강검진 결과- 엄마몸은 망가졌다
    튼튼이의 첫 1년 2022. 11. 17. 23:52
    반응형

    3주만에 받아본 건강검진의 결과

    출산하고나서 몸이 망가진건 느낌적으로 알수있었는데 막상 그 결과를 받아보니 기가 차다

    슬픈건 체력이 바닥이라.. 면역력이 떨어져서 .. 힘들어서 모든 질환이 생긴거같다

    육아 도움 받아도 이렇다니...

    육아도 타고나는게 있나보다

    도움 안받아도 둘셋 잘..멋지게 키우는 엄마가있는 반면

    어쨋든 난 그런 엄마는 아닌걸로...

    우선

    #갑상선 물혹발견- 염려되는 사이즈는 아니나 주기적으로 추적 및 관찰필요

    #자궁 에 #물혹 발견 - 염려되는 사이즈  아니다 커질것을 대비해 6개월마다 사이즈 관찰필요

    자궁에 #석회질 로 추정되는 소견 

    허리 골반 CT ( #요추 CT) 찍었을때 골다공증 및 뼈의 불균형

    근육량 없음. 체지방 감소 필요및 키에 비해 표준범위내 체중이나 적정체중 7키로 감량필요

    그동안은 2년마다 한 건강검진은 의무이기에 한다는 느낌이 많았고 특이사항도 없었는데

    이번엔 심지어 안압도 떨어지고 별 소견이 다있다

    한번 출산한게 무리가 가긴 하나보다

    그중 갑상선이랑 자궁쪽 소견이 제일 맘이 쓰인다

    6개월뒤인 내년 초쯤 닫시한번 산부인과 예약을 잡고 한번 방문해야겠다

    한 생명을 키우느라 나를 온전히 죽이는것 같은 느낌... 그런느낌이 바로 육아 인듯 싶다

    너~~~무 이쁜데 너~~~무 힘든 그런느낌?

    너를 이렇게 재우려고

     

     

    엄마는 해뜨자마자 놀이터에서 하얗게 불태웠다

     

     

    행복하니...? ㅋㅋ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