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로타텍/로타릭스, 프리베나13/신플로릭스
    튼튼이의 첫 1년 2022. 7. 4. 01:14
    반응형

    심봉사 였나 젖동냥 하던 사람이..

    하도 옛날 스토리라 기억이 가물가물 

    내가 지금 그런기분이다. 젖동냥을 하고싶다.

    예전엔 맘만 먹으면 젖동냥도 가능했겟지 그러나

    요즘은 저출산이라 젖동냥하러갈 상대가 없을수도있다😅

    ㅋㅋㅋㅋㅋ 분유만세!🍼🍼

    예전엔 #젖몸살 이 오면 분유도 없었는데 어찌 버텼지?

    지금은 분유라도있지..

     

    불과3일전에 가슴마사지를 받았는데도 불구하고

    또다시 가슴이 뭉쳤다

    이번엔 가슴에 흰게 나는 #유구염 까지 동반

    너무너무 아프고...물리는거 자체가 두렵다

     

    근데 모유수유는 포기하고싶지 않고

    가슴에서 나오는 젖구멍은 여러개인데 막혀서

    일부로만 젖이나오는 상황

    튼튼이도 빠는데 힘이들고, 나도 아프고

    배는고픈데 안주니 가슴을 물고 쥐어 뜯기고 있다 ㅠㅠ 세상에 !!

    출산과 맞먹는 고통이다 증말

    살짝 젖몸살과 비슷한 증상이 온다

    몸에 열이나고... 누가 때린것같이 아프고

    가슴의 혈관은 부은건지... 가슴을보면 뽀얀 살이 보이는게 아니라

    혈관터진것처럼 퍼런 혈류가 보인다 ㅠㅠ

    오케타니 마사지 받은 선생님께 연라해보니 아파도 물려야한다

    그것만이 살길이라고 하셔서.. 소리 악 나오도록 아픈데 그래도 물려본다

    눈물이 날 정도로 아프고 괴롭...

    젖나오는 곳이 막혀서 결국 먹이긴 했지만 튼튼이도 부족해보여서 분유를 보충해주니

    100ml 나 먹는다. 거의 모유를 못먹었다는 증거겠지😨😢

    나도 너무 긴장하다보니 가슴은 물론 어깨,. 목 다아프고 내 마음이 #모유수유 하는게 두렵다보니

    그런 심리적인것 까지 연결되어 잘 안나오고 양도 줄수 있다고 한다

    오전에는 튼튼이 B 형 간염 맞추고 온날

    몸무게를 재보니 100그람이 일주일만에 늘었다

    엄마의 피 땀 눈물을 먹고 무러무럭 자랐구나

    다리에 주사를 놔주시는데 또 못쳐다봤다.. 엄마 맴찢

     

     

    살이오른 허벅지

     

    내년1월엔 주사 5가지를 맞아야 한다니 큰일났다

    그때는 이모님도 안계실텐데

    진찰소견으로는 머리에 살짝 각질 벗겨지는것과

    피부에 #태열 있는것, #음낭수종 - 고환에 물이차는 증상이 염려되는부분이라고 하셨고

    음낭수종의 경우 6개월에서 1년간 지켜보자고 하셨다

    어차피 매달 예방접종이 있으니 크게 걱정은 하지않기로

    1월에 맞아야 할 예방접종 중 선택사항이 두가지 있었는데

    하나는 #록타텍#록타릭스  

    또하나는 #페렴구균#신플로릭스#프리베나13

    나같이 결정장애 있는 사람에게 뭘 고르라고 하는건 최악인데

    이럴때 또 조동단톡방 이 있어 고민해결이다😍🙏

     

    나의선택은- 로타텍 ( 어린이집을 빨리 보낼사람이면 로타릭스 추천한다고 한다)/ 프리베나 13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