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쿠아리움 롯데 잠실
    튼튼이의 2살 2023. 9. 7. 12:41
    반응형

    엄마들이 아기들데리고 가는거보고 한번쯤 가보고싶던 #아쿠아리움

    코엑스도 있지만, 잠실 아쿠아리움 방문

    사람없을줄 알고 일찍갔는데 단체관광객이 있었다고 한다...흑

    6시에 일어나 한시간놀고, 분유먹고 아침잠을 늦게까지 잔 오늘

    차에타서도 내내 자더니

    유모차 태워도 비몽사몽

    친구기다리면서 쇼윈도 구경

    외출하니 넘나 좋아한다

    주차장에서 아쿠아리움까지는 올수있었는데

    집에서 걸어오는 친구는 문이 10시반 부터 열린다고 해서 기다리는중

    서로 미쳐 몰랐떤 사실이라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친구아기 감기걸릴까봐 노심초사, 튼튼이는 다행히

    롯데월드몰 도 구경하고, 아쿠아리움 샵에서 인형들과 시간을 잘 보내주었다

    아직은 이런거 모를때라 맘껏 가지고 놀으렴

    나중엔 사달라고 날리치겠지..? ㅋㅋㅋ

    책에서만 보던 나비야

    조류공포증있는 엄마는 새 인형 만지는것만으로도 무서웠어 ㅠㅠ

    캥거루

    공룡인형.. 여기 책에서만 보던거 다 있어서 너무좋다

    역대급으로 얌전한 친구아기

    같은곳, 같은날 태어난 친구

    아가들이 너무신기해 하고

    두리번 두리번, 쳐다보는데 아기들이 좋아하고 반응하고 신기해 하는거에 엄마는 더 신기했어

    너무 신기한 나머지 카메라를 잘 쳐다보지않았다고 한다

    ㅋㅋㅋㅋㅋ

    만져도 보고,

    책으로 보여주는것도 좋지만, 나와서 현장학습이 책보다 몇배는 효과가 더 좋은듯하다

    책이나 교구는 많지만

    엄마인 내가 활용을 잘 못해주는것 같아서 항상 반성중 ㅠㅠ

    아이를 눈높이에 맞게 커다란 유리에 커다란 물고기가와줘서

    완전히 집중모드 , 홀림홀림

    튼튼이와 친구가

    걷는다면 더 잘 놀았을 수족관놀이터

    미끄럼틀이었는데 살짝 무서워했다

    하이라이트 포토존!

    애비뉴엘 쪽으로 가서 점심을 먹었는데

    사람이 없어서 매우좋다

    아기의자 대신 부스터를 갔다놓은 식당

    튼튼이는 부스터 싫어해요 ㅠㅠ

    매우맛있었던것 같은데

    언제쯤 우리가 아기들데리고 우아하게 식사할수있을까..?

    롯데월드는 교통혼잡이 잦은곳 이라 그런지

    식사해도 주차를 정산해주지않는다

    주차비도 매우비쌌던걸로 기억

    대신 아쿠아리움 을 이용하면 4시간에 3600원인가? 로 이용가능하다

    갈때보다 돌아올때 훨씬 짧게걸리는 잠실

    갈때는 잠실대교에서 항~~상 막히네

    여긴 정말 요일 시간 가리지않고 항상막히는듯

    튼튼이가 아쿠아리움 잘 즐기고, 내내 깨어있어준 덕분에

    돌아오는길 숙면해서 편하게 드라이브 하며 올수있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