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랜드조선 수영장, 어덜트풀 피크풀, 카바나 렌트
    튼튼이의 여행기/제주도 2022 2023. 5. 2. 09:49
    반응형

    아기없으면 빌리지 않았을 카바나

    사실 빌리지않아도 막 붐빈다는 느낌이 없었기에 ... 빌릴까 말까 고민하다가

    튼튼이 햇빛가릴 용도와 낮잠 재울 용도로 빌렸다

    수건도 가져다 주시고, 물도 가져다 주시고

    우리가 망설이지 않고 빌린이유는

    여기서 옷도 갈아입을 예정.

    아기를 재울예정 ( 결국 실패함)

    간식먹을예정

    그리고 제일 중요했던.. 착한 가격!

    이렇게 커튼을 치면 프라이빗 하다

    우리 수영복, 튼튼이 수영복.. 다 여기서 갈아입힘

    아기와 함께 다니니 짐이 많은데, 여기에 그냥 막 널부러 트리고

    아직은 한여름이 아니여서,물에서 나오면 추웠는데

    천장에 히터기가 !!!! 히터기가 있었다

    물에있을땐 더운데, 나오면 추웠는데 매우 유용했다

    지난번에 왔을때 아기 구명조끼가 잘 갖춰진걸 보고

    이번엔 홀가분하게 왔다

    날씨무엇!

    아빠가 아기를 챙기는 사이,

    나는 미리 물에들어가 아기받을준비

    튼튼이 준비끝!

    유아풀은 95센치인 튼튼이의 허리 정도까지 오는 깊이였다

    자기혼자 쫄래쫄래 막 가서 놀더니,

    바닥이 미끄러운지 물먹은 아기

    물 먹어서, 너무 서럽게 울길래 수영 그만한다고 할줄알았는데

    수영장에는 또 계속있겠다는 아기

    아기는 계속있고 싶어했는데

    엄마 아빠가 돌아가며 애를 케어했는데도 힘이딸린다

    챙겨온 과자도 야무지게 먹고

    잇투오 라는 풀사이드 바에서 주문도 한다

    여기는 지나가는 직원을 통해주문을 받지않아서, 직접가서 주문해야하는 번거로운 시스템

    수건도 직접가서 받아와야한다

    우리는 오므라이스와 핫도그를 시켰다

    투숙객 할인 적용된다

     

    완전여름 날씨

    생각보다 매우 맛있었던 오므라이스

    핫도그도 맛있긴했는데, 감자튀김이 진짜 맛있었다

    튼튼이도 야무지게 먹고

    수영하고, 먹고, 놀고

    다른친구가 보행기 튜브를 타고있어서

    갑자기 그거 사달라고 날리날리....

    다행히?!! 호텔에서 팔고있었다

    가격은 쿠팡가격의 2.5 배나 받았는데!!!

    튼튼이가 계속 사달라고 날리날리쳐서 안사줄수가 없었떤 ㅠㅠㅠ

    너무좋아했다

    구명조끼가 자꾸 목에 낑기니 불편해 했는데, 이건 다리를 끼면되서

    엄마 아빠가 안잡아 줘도 되서 편하긴했다

    감성은 1도 없는 어마무시한 사이즈의 보행기 튜브였지만

    핸들도 달려있고, 빵빵 클락션도 달려있다 ㅋㅋ

    보행기 튜브로 자신감을 얻었는지

    발 닿는 키즈풀 보다, 깊은 어덜트 풀 가자고 졸랐다

    겁이 있는것 같으면서도 없는 아기

    자꾸 깊은곳 가자고...가자고

    맨처음엔 튜브 비싸게 팔아서.. 사주는거 돈 아까웠는데

    나중엔 엄마아빠 필요없다고.. 혼자 놀아서

    돈 뽕뽑은 아이템!

    로보카폴리 앰버튜브덕에 엄마아빠 편했다

    우리는 체크인 한시쯤 하고,

    2시반부터 수영장에 가서 놀았는데, 방에는 6시반쯤 돌아왔다

    튼튼이 간단히 샤워시키고,

    밥은... 풀에서 먹인걸로주고

    우유를 데우지도 않고, 그냥 따듯한 물에 샤워할동안 중탕해서 주니

    책은 미쳐 읽어주지도 못하고 그대로...꿈나라 행!

    세상에 말도안되!! 6시 40분 육퇴라니!

    보행기튜브 타며 발을 쉴세없이 움직였는데... 그 덕분에? 매우 이른육퇴!!

    신난 애미는 아기를 남편에게 맡기고

    바로 어덜트풀로 옴 ㅋㅋㅋㅋ

    와, 이게 으른풀 이구나!

    물 온도가 상당히 따듯했다

    밤이여서 기온이 제법 추웠는데도 물속에 있으면 춥지않았다

    낮에는 안주던 가운도, 저녁에는 제공했다

    별도 보이던 제주의 하늘

    풀에는 바, 도 딸려있었다

    먹을까... 말까 하다가

    혼자 저기서 술마시면, 너무 외로워보일것 같아서 ㅋㅋㅋㅋ

    그냥 수영하고/ 자쿠지만 이용하기로

    제주롯데의 모습도 보인다

    힐스위트가 있는 신관 모습도 보이고

    바는 이런풍경

    신나는 클럽음악이 아주미를 춤추게 만든다

    지난번 투숙했을땐 못와봤는데

    이번엔 튼튼이가 도와준 덕분에 구경해보는 바

    메뉴가 다양했다

    선베드에도 다들 히터기가 틀어저있어서

    따숩다

    나는 거의 폐장시간에 이용해서 사람이 없어서 사진을 찍을수있었던

    샤워룸과 사우나

    코로나로 욕탕은 사용 불가하고 샤워만 가능하다

    방안에서 제공되는 어메니티에 비해 백배 나은

    신세계 계열은 다 같은 어메니티 사용하나보다

    스타필드 아쿠아필드도 같은 어메니티였는데

    화려하지는 않지만 깔끔한 샤워시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