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터이모님 면접보기
    튼튼이의 첫 1년 2022. 10. 11. 12:46
    반응형

    주말에는 시어머님의 도움이 있고

    5일중 2틀은 엄마의 도움이 있는데

    나머지 3일이 문제.....

    이유식만들랴 점점 힘이들어 시터이모님의 도움을 받기로했다

    주 2회 정도

    나는 이모님의 조건이 쉽지않았다 🥺

    *아기와 강아지 둘다 괜찮으셔야하고

    *엄마인 내가 집에있는게 괜찮으셔야하며 (대부분

    업체통한 시터이모님은 엄마있는걸 싫어하신다- 대체 왜?)

    *고정적인 스케쥴이 아닌 주2회를 매주 언제올지 정하기로한다

    어떤날은 월/수 어떤날은 화/금

    간단하면서도 간단하지 않은 조건으로 인해

    업체에서는 조금 불편해 했고

    나는 아파트 커뮤에 글을 올려보기로 한다

     

    어떤분은 자기가 도움받은 이모님 전번을 남겨주셨고

    또 다른분은 본인이지원하셨는데

    아기셋 키우고 손주를키워보거나 시터이모님 경험은없지만

    집에만 있고, 강아지도 키운경험이 있어 연락하셨다고 했다

    바로 옆옆동 이모님

    면접에서 나의 조건들을 다 수락해주셨고

    한번오실때마다 4시간씩 해주시기로

    경험이 없는부분이 걸렸지만

    내가 제시한 조건들을 맞출수 있는 이모님이 많지않을거란 생각에 우선 부탁을 드려보기로 한다

    아기가 잘때는 집안일을 도와주시고

    아기가 깨어있을땐 책읽어주기, 놀아주기, 이유식먹이기 를 중점적으로 부탁드림

    어쨋든 내가집에 함께있으니 이모님이 잘 못하시거나, 내가 불편한부분이 있음 바로바로 말씀드리면되니까. 다행인건 본인이 요즘 아기키우는거와 본인이 자녀분들 키울때랑 다름을 인정하셔서, 의외로 내가 이렇게 해주세요

    저렇게 해주세요 하면 바로 반영해주실것같아 그점에 희망을가져보기로 한다

    이모님이 오셨을때 아기를 안아보셨는데

    튼튼이는 엄마가 있는데 내가 왜 가야해? 하는표정이라

    조금 미안하기도 하고, 어떨지...잘 지낼수있을지 살짝 걱정도된다

     

    이래서 업체에서는 엄마가 없는걸 선호하는건가 싶기도하다

    전업맘도 도움이 필요해요

    이모님과 튼튼이가 잘 지낼수있기를🙏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