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튼튼이 맞이하기 준비 - 싸이벡스 카시트, 차에 설치완료
    카테고리 없음 2022. 5. 23. 00:52
    반응형

    같은해 결혼을 하고, 같은해 아이를 낳게된

    교회 친구 부부.

    아기낳아서 보러갔는데 왜 내가 눈물이 나던지....

    친구가 본인이 유용하게 썻다며 보내준

    #쪼비 선물

    받기전엔...이게 뭔지도 몰랐어요

    이게대체 뭐람? 어디에 쓰는 물건인고

    꺄 넘나귀여운 디자인 🤩🤩

    휴대용 쪽쪽이 살균기 라며!!

    (문제는...아직 내가 쪽쪽이를 못샀음 ㅎㅎㅎ)

    아직은 몰라도 유용하게 쓰일거라고 한다

    선배엄마가 그렇다고 하니 일단 그런걸로!!

    ㅎㅎㅎㅎㅎ

    설치에 겁을 많이 먹었던 #싸이벡스카시트 설치

    제로나큐플러스 가 나오면서 기존모델인 #제로나플러스 가 핫딜로 떠서 40만원에 구매!

    39만9천원...인가? 엄청 핫딜이라고 알려줘서 많이 안 알아보고샀다...아가미안...

    쇼핑의달인인 친구가 핫딜이라길래...그런가보다 하고 구입

    문제는......설치..

    ISOFIX 어쩌고 저쩌고..... 에라 모르겠다 ㅎㅎㅎ

    남편과 나 둘다 기계치라 어쩌지...어쩌지 하다가

    마침 오빠의 친구가 아기물건을 주러 온다길래, 냉큼 카시트설치도 부탁을 한다

    (염치없는부부 😂)

    역시 아기둘 키우는 아빠라 30분만에 성공!

    버튼눌러서 뒤로 돌려만 주면된다..!!

    이것은 할수잇어염!! ㅋㅋㅋㅋㅋ

    그리고 한가득 받은 아기용품들...

    사랑이도 바운서에 미리 태워보고

    50일부터 100일까지 쓸수있다니, 유용하게 써봐야겠다

    쓰다가 아기가 잘 타면 다른바운서 렌트 계휙도 있다

    우선한번 태워보고..😃

    목 가누고 쓸수있다는 아기띠

    신생아때는 백효정아기띠나 포그네 스텝원 쓰라고 추천받음

    스와들업 S,M,L 그리고 에르고 파우치까지

    산후복대, 바디슈트, 우주복

    한두개밖에 없던 손싸개..발싸개 왕창받음

    정말 유용하게 쓸수 있을듯하다

    천 기저귀까지...

    사진엔 없지만 수유시트와 박스도 뜯지않는 젖병소독기도 선물로 받았다

    뭔가 부자된기분..!!

    남편들이 밖에 나가있을때 스피디하게, 함축적으로 육아의 고통과 안보면 섭한 시댁흉도 살짝 봐주고 ㅎㅎㅎ

    아기 둘과 강아지가 같이 있어서 얼마 안 있다가 간거같은데..

    나는 또 기절을하고 말았다....영혼가출함 ㅋㅋㅋ😱😱😱

    아기의 고주파와....그런 고주파소리의 놀란 사랑이의 콜라보라고 할까..?

    일명 환장의 콜라보 ㅋㅋㅋㅋㅋㅋ

    이날따라 아기 둘 있는 남편친구부부가 어찌나 대단해보이던지... 리스펙 👏👏

    고마운 마음으로 물려준 것들을 잘 써야지 💕🤩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